머리부터 발끝까지 휴가 준비 ‘끝’
머리부터 발끝까지 휴가 준비 ‘끝’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8.10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 바캉스족 휴가철 뷰티 아이템 추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바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소망화장품이 바캉스를 떠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제안했다.

 남녀를 불문하고 기억에 남는 휴가를 즐기기 위해서 외모에도 부쩍 신경을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발랄하면서도 청순하고 한편으론 섹시한 매력을 돋보이고 싶다면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를 이용해 염색해 볼 것을 제안한다. 염색은 작은 변화로도 큰 이미지 변신의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단 시간 내에 큰 비용 부담 없이 시도해 볼 수 있다.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12,000원대)는 워터젤 타입의 제형으로 모발에 도포 시 흘러내리는 현상을 막아 얼룩 없이 선명한 컬러 연출을 도와주며, 물 빠짐 특허 성분 함유로 미용실에서 염색 한 듯 지속력 높은 염색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어 셀프 염색족에게는 안성맞춤이다. 특히 꽃을든남자 워터젤 헤어 칼라 ‘아프리콧 오렌지’는 2014년 유행했던 오렌지 브라운에 2015년 트렌드 컬러인 마르살라 계열을 섞어 한층 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오렌지 컬러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건강함을 돋보이게 하는 레드 오렌지 계열의 컬러로 휴양지에서 매력을 뽐낼 수 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으로 여성들의 파우치를 가볍게 해 줄 뷰티 아이템은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젤이다. 꽃을든남자 제주 오이 수딩 젤(250ml, 5,000원대)은 수분 가득한 제주산 오이 추출물이 95% 함유되어 즉각적인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피부의 열을 식히는데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젤 타입의 제품이다. 끈적임이 없이 산뜻하고 빠른 흡수가 장점인 제주 오이 수딩젤은 자외선 등 뜨거운 열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에어컨 바람 등으로 수분이 부족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준다. 헤어 에센스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해 수분 공급이 필요한 부위라면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으로 바캉스를 위한 뷰티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남성들도 휴가철 그루밍을 더욱 신경 쓰게 될 터. 휴가지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갖도록 도와줄 제품은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워터밤(50ml, 23,000원 대, 미백 기능성)과 에너지 팩토리 스킨핏 맨즈밤(50ml, 23,000원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SPF 35 PA++)이다.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맨즈 워터밤은 거칠고 푸석한 남성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주는 젤 타입의 수분크림이다. 수분 보유력이 뛰어난 산세베리아 잎 추출물과 선인장 줄기 추출물이 수분을 지켜줘 오랫동안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별도의 스킨케어 없이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피부온도와 결을 동시에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귀찮은건 딱 질색이다'라고 생각하는 남성들에게 추천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남성용 BB크림 꽃을든남자 에너지 팩토리 스킨핏 맨즈밤은 흡수가 빨라 보송보송한 마무리로 피부의 핏을 살려준다.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개선, 피부 톤 보정의 4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꽃을든남자의 베스트 아이템 중 하나다.
 
소망화장품이 추천하는 바캉스 필수 뷰티 아이템은 온라인 및 전국 뷰티크레딧과 화장품 전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