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르네휘테르, “고객에게 더 가까이”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8.10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 AK백화점 매장 리뉴얼 오픈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신규 매장 오픈과 리뉴얼 오픈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르네휘테르는 한국 정식 직진출 후,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차례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다. 오픈 후에도 고객들이 쉽게 매장을 찾을 있도록 매장 위치를 옮기는 등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달 7월 21일 분당 AK백화점 매장은 2층에서 1층 코스메틱 브랜드 층으로 확대 이전해, 보다 많은 고객이 쉽게 르네휘테르의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게 됐다. 백화점 정문 및 지하철 역 출입구와도 가까운 위치에 있는 것은 물론, 쾌적한 환경에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넓은 공간으로 조성돼 하루 평균 방문 고객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분당 AK백화점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에게 아스테라 여행용 키트 3종(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 50ml,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10ml,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10ml)을 증정한다. 또한, 두피 & 헤어 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로 두피 진단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의 두피 및 헤어 상태를 정확하게 파악해, 평소 두피와 헤어에 고민이 있는 고객이라면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알맞은 제품을 추천하고 있다.
 
한편, 8월 3일에는 부산에만 3번째 매장인 현대백화점 부산점, 그리고 같은 날 대구의 대백 프라자점에 신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한 르네휘테르는 지방 고객님들도 매장의 두피 케어 컨설팅 서비스와 다양한 제품 테스트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지속해서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
 
르네휘테르 브랜드 총괄 전현진 이사는 “고객들의 사랑에 기존 매장의 접근성을 강화하고 더 많은 지역의 백화점 매장을 추가 오픈하게 됐다”라며 “더 많은 고객이 르네휘테르만의 전문적인 두피 케어 컨설팅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꾸준히 입점 매장을 늘릴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