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년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
52년 역사의 영국 헤어 드레싱 기업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8.25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앤가이, 까치산역점 그랜드 오픈

 
토니앤가이는 최근 길동점 오픈 이후 까치산역점도 오픈하면서 미용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다시 한번 입지를 다지고 있다. 국내 헤어살롱을 통해 헤어 트렌드를 선도하는 토니앤가이만의 글로벌한 트렌드와 핫하고 감각적인 헤어스타일을 앞으로는 강서구에서도 쉽게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열렸다.

토니앤가이 까치산역점의 내부는 토니앤가이의 상징인 블랙과 화이트의 조화로 아늑하고 포근함을 주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기술력과 서비스까지 고객 만족 제공한다. 이러한 까치산역점은 강서구 화곡동 까치산역점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토니앤가이(TONI&GUY)는 전 세계 42개국에 500개 이상의 헤어 살롱과 23개의 토니앤가이 아카데미(TONI&GUY ACADEMY)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토니앤가이 헤어 디자이너는 영국 토니앤가이 아카데미 뉴 헤어 트랜드 교육 지원뿐만 아니라 해외 연수와 런던 패션위크 및 해외 패션쇼와 헤어 쇼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토니앤가이의 스태프틑 아카데미 STS(Staff Training System) 정기 교육을 통해 헤어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통해 디자이너 승급 및 영국 연수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유럽 최고 헤어 케어 및 스타일링 브랜드인 레이블엠(label.m)을 판매하며 유럽은 물론 세계적인 헤어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토니앤가이(TONI&GUY)’는 최고의 전문 교육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해마다 다이나믹하고 모던한 이미지의 헤어 트렌드를 발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매년 런던 패션위크의 공식 후원사로서 유명 디자이너의 백스테이지 헤어를 담당하고 있으며, 우수한 헤어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는 회사로서 세계적으로 가장 영향력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