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르네휘테르, 현대백화점 판교점 매장 오픈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8.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피마사지 등 오픈 기념 프로모션 전개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지난 2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직영 매장을 오픈한다.
 
현대백화점 판교 매장 역시 르네휘테르 직영 매장으로 본사의 체계적인 관리와 두피 케어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으며, 국내에 정식 출시된 르네휘테르의 50여 가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21일 정식 오픈을 앞두었던 프리 오픈일인 19일부터 30일까지 신규 가입자 마일리지 증정 이벤트와 전 구매 고객 증정 이벤트 등의 풍성한 오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해당 매장을 통해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 다양한 혜택의 5만원 상당 특별 마일리지를 증정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는 디럭스 3종(아스테라 센스티브 톨러런스 샴푸 50ml,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 15ml,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세럼 10ml)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판교 매장을 통해 오픈 기념 특별 구성된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600ml 세트도 구매할 수 있다. 르네휘테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모근 강화 라인의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600ml 세트’를 구매하면 두피 스케일링 세럼 ‘콤플렉스5(3ml)’와 ‘아스테라 프레시 수딩 샴푸(15ml)’, ‘까리떼 너리싱 마스크(15ml)’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방문 고객들에게 무료로 두피를 진단하고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팝업 프로모션을 추가 시행했다. 르네휘테르 본사의 공식적인 교육을 받은 전문가에게 현재 두피 상태를 진단 받고 그에 맞는 두피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팝업 행사 때, 배포되는 리플렛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할 경우 ‘포티샤 스티뮬레이팅 샴푸 15ml’를 증정한다. 
 
르네휘테르 브랜드 총괄 전현진 이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높아 많은 고객이 방문해주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오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현대백화점 판교 매장은 신분당선으로 강남과의 거리가 13분 정도이며, 앞으로 경기도 광주와 이천, 여주까지 잇는 성남-여주선도 연결될 예정이라 고객들이 편하고 빠르게 방문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있다.
 
한편, 르네휘테르는 이번 현대백화점 판교점까지 전국의 주요 백화점에 총 11개의 직영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목동점, 중동점, 울산점, 부산점, 판교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을 운영하고 있다.

www.renefurterer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