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롯데홈쇼핑 론칭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 롯데홈쇼핑 론칭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0.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망화장품, 프로그램 ‘정쇼’와 공동 기획
 
   

소망화장품이 지중해의 강렬한 태양빛 아래서 결실을 맺은 ‘블랙 올리브오일’을 주성분으로 한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롯데홈쇼핑의 간판 프로그램인 ‘정쇼’와 함께 공동기획한 제품으로서, 피부 표면에 빠르고 부드럽게 퍼지는 가벼운 사용감이 장점이며, 모공 속 피지와 불순물,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클렌징 폼으로 잘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 자외선 차단제, 비비크림 등의 메이크업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 딥 클렌징을 가능하게 한다.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소망화장품의 23년의 화장품제조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으로서, 이번 첫 런칭 방송에는 푸짐한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였으며, ‘정쇼’를 통해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정윤정 쇼핑호스트의 캐릭터가 들어 있는 특별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 추가되어 구매가치를 더욱 높였다.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의 주 성분인 블랙 올리브에는 불포화 지방산과 비타민 E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7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되어 향기롭고 기분 좋은 클렌징이 가능하며, 잉카 원주민들이 밀가루와 섞어 피부를 정화시키는데 사용했던 사카잉키 오일이 함유되었고, 세라마이드 복합체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 활력과 수분 증발 억제를 돕는다.

오일이 수분과 만났을 때 그 수분을 함유할 수 있도록 하는 액정 기술인 리퀴드 크리스탈 기술을 접목시킨 블랙 원샷 클렌징 오일은 마르거나 젖은 상태의 얼굴에도 모두 사용 가능한 투웨이 클렌징 오일로 사용 편의를 더했다. 또한 파라벤 6종과 벤조페논 2종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안전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