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년 역사와 1500개 헤어살롱의 만남
30년 역사와 1500개 헤어살롱의 만남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1.09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뷰티랩-스크린헤어, 합병식 진행
 

박준뷰티랩&준앤안티 본사 ㈜피엔제이는 스크린헤어 본사 ㈜꾸아리드와 상호 발전적인 업무진행을 위해 합병을 진행했다. 프랜차이즈 35년 역사를 가진 박준뷰티랩과 이탈리아내 15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스크린헤어의 만남은 미용업계에 큰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박준뷰티랩과 스크린헤어 양사는 기존 교육, 물류, 마케팅시스템을 통합하여 상호 업무효율을 증대시켜 새로운 미용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교육부분은 이탈리아 최상급 럭셔리 교육시스템을 접목시켜 최근 국내 미용업계에서도 주목받고 있는 최고급 헤드스파 서비스와 샴푸서비스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내에 1500개 매장의 견고한 교육시스템과 가맹관리시스템은 국내 미용프랜차이즈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박준뷰티랩과 함께 최고의 시너지를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마케팅 시스템은 박준뷰티랩 측의 각종 국비지원시스템과 다양한 형태의 세미나 진행으로 스크린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도모할 방침이다.

박준뷰티랩과 스크린헤어의 만남은 두 브랜드가 만나 하나의 모습으로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있다는 점에서 미용프랜차이즈 업계의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