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에이버리 전속모델로 이승기 발탁
벨포트, 에이버리 전속모델로 이승기 발탁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1.24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고 건강한 이미지로 화장품 진정성 전달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트루 핸드메이드 화장품 ‘에이버리(Avery) by 벨포트’의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에이버리의 모델로 발탁된 이승기는 평상시 철저한 자기관리와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벨포트는 이승기가 지닌 밝고 건강한 이미지가 ‘에이버리 by 벨포트’의 브랜드 모델로서 신뢰감 있게 소비자에게 다가갈 것이라 판단하였고, 화장품 품질의 진정성을 강조하는 브랜드 철학과 맞닿아 시너지 효과를 낼 것이라 기대해 전속모델로 선정했다.

에이버리는 건강한 추출법으로 자연 유래 성분 90% 이상을 담아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트루 핸드메이드 (True Handmade) 화장품이다. 화장품 유통기업인 벨포트가 20년 이상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온 장인과 협업해 클렌징, 스킨케어 등을 주력으로 선보이고 있다. 대부분의 화장품 성분은 인증절차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농무부(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식물 원료를 사용한다. 모든 제품은 10가지 유해요소를 철저히 배제해 자연 그대로의 순수함을 더했다. 트루 핸드메이드 화장품인 만큼 장인의 오랜 경험에서 비롯된 전통적인 수제 작업방식인 저온감압추출법, 진공순환 추출법 등을 고수한다.

한편, 에이버리는 지난달 27일 이승기가 참여한 지면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촬영에서는 에이버리의 순수 내추럴 재료인 피어니, 해초, 로즈힙 등을 고르고 손으로 만들어 보는 과정을 직접 이승기가 시연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재료 선택부터 제조 과정까지 트루 핸드메이드의 진정성을 따뜻한 느낌의 장면들로 담아냈다. 이날 촬영에서 이승기는 특유의 밝고 유쾌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또한 이승기는 에이버리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하며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 모든 촬영스태프들이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벨포트 관계자는 “’에이버리 by 벨포트’는 식물 원료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를 지닌 장인이 만든 독자적 뷰티 레시피로 피부에 가장 건강한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화장품 브랜드”라며 “배우 이승기가 오롯이 자연의 건강함을 담아 트루 핸드메이드를 구현해 내는 에이버리의 진정성을 잘 전달해줄 수 있는 모델이란 확신에 발탁하게 됐으며, 이러한 에이버리의 매력을 남녀노소 구분 없이 솔직하게 전달해 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