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여대 23주년 기념 글로벌 뷰티아트쇼
수원여대 23주년 기념 글로벌 뷰티아트쇼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11.2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예술학과, 韓-中 공동 졸업작품전 개최
 

수원여자대학교에서 창립 23주년을 기념하는 글로벌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수원여대 미용예술과(학과장 정선희)는 지난 11월 6일 서울 대치동 섬유센터 이벤트홀에서 미용예술학과 한?중 공동 졸업작품전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미용관련 학과의 졸업작품전과는 달리 중국의 절강이공대와의 공동 작품전 형식으로 진행되어 보기 드문 글로벌 졸업작품전이라는 평가를 얻었다.

이번 졸업작품전은 총 2년에 걸쳐 정선희 학과장을 비롯해 고혜정, 이미선, 문영숙, 김용선, 이상은, 정지선, 안진정, 홍양희 교수의 지도로 행사를 준비해 왔다.

 

 
행사는 내외빈 소개에 이어 엄태식 수원여자대학교 총장의 격려사, 정선희 학과장의 인사말, 양희주 학생회장의 인사들 순으로 진행됐다.

본격적인 행사는 메이크업 전공, 절강이공대학, 헤어미용 전공 순으로 진행됐다.

메이크업 전공은 △캣츠(송현주, 이신형, 이예림, 최가슬, 한진) △말레피센트(권이슬, 김나연, 김정현, 박지현, 염수경) △Art Color Performance(경지은, 김주희, 김홍비, 민예빈) △엘리자벳(김세언, 김채린, 박예은) △식스센스(강다희, 김시현, 김정민, 박수진, 서유나) △대한독립만세 (강보경, 강희원, 곽호영, 김예솔, 문도연, 박윤정, 심슬기, 안소정, 우다연, 유인지, 최정은) △잔혹동화(원예림, 윤정빈, 이소은, 이승현, 이예람, 임아라, 전예지) △팝아트(이주영, 이민정, 유하영, 이지혜, 원서희, 홍민지, 이미솔) 등의 작품을 선보였다.

절강이공대는 △안개숲의 영혼(?森之?)-주리 △무(無)-정치엔시 등의 작품절강이공대 작품이 연출됐다.

헤어미용 전공은 △향수(강민지, 강예솔, 김선희, 박은지, 이은정, 최애리, 조혜옥) △아프리카(강연희, 김선랑, 김예빈, 김채원, 박소연, 서현수) △일본(이소정, 이지연, 조윤희, 주서연, 최슬기, 최예지) △중국(김나은, 김다은, 김다정, 양희주, 오승희) △그리스 로마(국유라, 김민지, 김설미, 김혜윤, 신소율, 오경주) △프랑스(문가은, 이유라, 이원선, 정수연, 정채령, 최은아) 작품 순으로 작품을 선보였다.

 

이번 졸업작품전을 총지휘한 정선희 학과장은 “수원여대의 23년을 맞아 2년간 교수와 학생이 하나가 되어 준비해 온 행사인만큼 큰 자부심을 느낀다”며 “수원여대의 학생 뿐 하니라 함께 준비한 정강이공대 학생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이들이 한,중 뷰티업계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