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다비타, AK 플라자 수원점 입점
메다비타, AK 플라자 수원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2.0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채널 확대 가속화
 

이탈리아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메다비타’가 ‘AK 플라자 수원점’에 4번 째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채널 확대 가속화에 나섰다.

50년 전통의 두피, 모발 전문 브랜드인 메다비타는 ‘로션 콘센트리’라는 전 세계 특허물을 포함하여 세분화 된 각 전문 라인별로 탁월한 제품력을 갖춘 브랜드. 유기농 성분을 사용한 국제 공인 인증 제품으로 유럽 건강청 승인의 피부 임상 테스트 완료 및 니켈 크롬 등의 중금속 알러지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 기준까지 통과해 더욱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메다비타는 그간 올바른 제품의 이해와 활용을 위해 전문 살롱을 통한 유통을 유지해 왔으나 매니아층이 넓어진 만큼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리기 위해 지난 8월 말 대전의 ‘백화점 세이’를 시작으로, 거제와 용인 그리고 이번 ‘AK플라자 수원점’까지 현재까지 총 4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유통 다각화를 구축하고 있다.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전문살롱 수준의 서비스와 컨설팅을 제공하며 프리미엄 헤어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는 데 속도를 더할 전망이다.

메다비타의 공식 수입원인 ㈜ST비타의 류지영 사업 총괄 본부장은 “국내에서 헤어 시장의 입지가 크게 성장했을 뿐만 아니라 소비자들의 헤어 전문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메다비타와 관련해 오프라인을 통한 구입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히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해 나가며더 많은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