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헤어 트렌드는 ‘창조적 일탈’
2016 헤어 트렌드는 ‘창조적 일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2.0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2016 헤어 인 트렌드’ 개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이 12월 2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제 11회 ‘헤어 인 트렌드(HAIR IN TREND)를 개최했다.

‘헤어 인 트렌드’는 메가 트렌드 헤어 및 패션 정보 및 라이프 스타일 분석을 통해 매년 헤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대규모 헤어쇼다.

올해로 11번째를 맞이하는 헤어쇼는 <Cre. ESCAPE(창조적 일탈)>를 메인 테마로 2016년 헤어 트렌드로이어지는 4가지 세부 테마를 공개했다.

이번 헤어쇼에서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브랜드 홍보대사인 팀아모스 11기가 1부쇼를 구성했다. 2부 쇼는 스타일플로어, 세리, 티온즈 등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살롱과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콘셉트 살롱 살롱에이가 참여해 내년 헤어 트렌드를 제시했다. 또한 마돈나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것으로 유명한 우크라이나의 남성 댄스그룹인 ‘카자키’를 섭외, 파격적인 안무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쇼의 재미를 더한 것으로 평가를 받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년 새로운 헤어 트렌드를 제시하는 헤어 인 트렌드를 통해 국내 미용업계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객관적이고 다양한 정보 분석을 통해 국내 헤어 디자이너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헤어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은 매해 헤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헤어 인 트렌드 쇼를 통해 프로페셔널 시장에 트렌드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며 헤어 산업 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www.amosprofession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