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싱디바 매직 윈터 컬렉션’ 출시
‘데싱디바 매직 윈터 컬렉션’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2.02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 연출
 

뉴욕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에서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 ‘데싱디바 매직 윈터 컬렉션’을 선보인다.

데싱디바 매직 윈터 컬렉션은 올 겨울 시즌 네일 트렌드인 쥬얼과 패턴으로 매혹적인 홀리데이 룩을 연출해준다.

아티스트의 시술을 팁에 담아 완벽히 재현해 3초 젤네일로 유명한 ‘매직프레스’는 화려한 글리터 네일에 반짝이는 클러치를 떠올리는 쥬얼파츠를 담은 ‘매직 윈터 매직프레스 쥬얼박스’를 선보인다.

‘매직 프레스’는 손쉬운 사용법과 간편한 제거법으로 패션모델들에게 사랑받는 런웨이 네일로 TOP 아티스트의 시술을 그대로 팁에 담아 붙이는 것 만으로 완벽하게 네일아트를 완성하는 인조 네일이다. 데싱디바만의 특허받은 기술력으로 이물감 없이 자연스럽고 가벼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손톱에 맞는 사이즈의 매직프레스를 선택하여 후면의 보호필름을 떼어낸 후 부착만 하면 되는 쉬운 사용법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는 데싱디바의 베스트 아이템이다. 또한 원터치로 손쉽게 아트를 완성해주는 ‘매직 윈터매직이펙트 이지 아트 네일 엑센트’와 ‘매직 윈터데코스티커’는 노르딕, 진저맨, 눈꽃 패턴 등 올 겨울 시즌 트렌드를 다양하게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트렌티하고 감각적인 네일룩을 제안한다.

그 외에도 데싱디바는 40종 이상의 매직프레스, 그라데이션 매직이펙트 등 다양한 겨울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