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대한민국 미용계 역사에 한 획 긋는 해”
“2016년 대한민국 미용계 역사에 한 획 긋는 해”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1.0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 개최, OMC헤어월드 성공 다짐
 

대한미용사회중앙회(회장 최영희)는 1월4일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서울 강남구 소재)에서 전국에서 중앙회 고문 및 임원, 전국 지회장, 각 산하위원장, 사무국장, 중앙회 사무처 직원 등 4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시무식은 중앙회장과 고문, 회장단과 이사, 지회장 지부장, 사무국장 사무장, 중앙회 사무처 직원들이 서로 새해 덕담과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진행됐다.

2015년 우수지회 포상과 수치수여식이 있었는데 부산시협의회가 최우수협의회, 경기도지회가 최우수지회, 전남서부지회가 우수지회 표창을 받았다.

최영희 중앙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2016년 새해는 우리 미용계 역사에 길이 남을 OMC헤어월드가 우리나라에서 개최되는 해”라며 “지난 한해 2016 OMC 헤어월드 대회를 역대 최대 규모로 가장 볼거리가 풍성한 대회로 만들기 위해서 착실하게 준비해 왔다”고 보고했다. 아울러 “3월27~28일 OMC 헤어월드 경기에 이어 바로 29일에 OMC 코리아 무궁화컵에서 60세 이상의 선배 미용인들의 기막힌 솜씨를 볼 수 있는 불고데 경기를 개최할 것”이라며 “후배 미용인들이 생생한 역사적인 현장에서 미용기술이 어떻게 발전해왔는지 공부하는 의미있는 시간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히고 10대부터 70대 80까지 모든 세대의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최영희 중앙회장의 신년사에 이어 하종순 강경남 본회 고문의 새해 덕담과 인사말이 있었고 병단식과 신년 건배제의 순으로 시무식이 진행됐다.

한편 이날 시무식에서는 올 한해 동안 본회의 정책과 사업에 대한 발표가 있었는데 주요일정을 살펴보면 3월에 2016 OMC 헤어월드와 OMC 코리아 무궁화컵 개최, 4월 전국지부총회, 5월 전국 지회총회, 6월 중앙회자체 감사와 정기총회, 9월 2016 OMC 유럽컵 참가, 지회지부장 실무자 교육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