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황석정’, "저 오늘 촉촉해요"
치즈인더트랩 ‘황석정’, "저 오늘 촉촉해요"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석정이 예뻐졌다. ‘그녀는 예뻤다’ 라라 편집장, ‘치즈인더트랩’ 강교수, 영화 ‘순정’의 개덕 엄마 등 맡은 역할마다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황석정이 이번에는 섹시한 화장품 모델로 어벤저스급 변신을 시도한 것.

황석정이 모델로 나선 화장품은 국내 최초로 개발된 악어오일 함유 스킨케어 브랜드 ‘코딜러스’다. 코딜러스는 K-Beauty Expo 혁신 브랜드 금상을 수상하며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 머스트 해브 ‘인생템’으로 입소문 난 핫한 브랜드.

코딜러스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모델로 황석정을 발탁한 것에 대해 “황석정 씨는 최근 몇 달 새 놀랄 만큼 예뻐졌다. 요즘 부쩍 얼굴이 환해지지 않았냐”며 “코딜러스는 오늘 신제품 ‘두부푸딩크림’을 출시한다. 바르는 즉시 피부 톤이 밝아지는 촉촉한 미백크림으로, 섹시하고 밝게 변신한 황석정 씨의 코딜러스 스토리텔링이 흥미로울 것”이라고 설명한다.

코딜러스 두부푸딩크림은 악어오일과 함께 콩발효추출물, 락토바실러스, 낫토검 등 피부에 좋은 천연발효성분으로 만들어진 기능성 제품으로, 바르면 바로 피부가 환해지는 셀프 포토샵 기능이 특징이다.

‘신의 선물’, ‘클레오파트라의 오일’로도 부르는 악어오일은 미국 FDA도 인정한 스킨케어 특허 성분. 최근 텔레그라프 등 주요 외신에서 피부과 전문의들의 인터뷰를 인용, ‘코코넛 오일’ 등 현존하는 모든 스킨케어 오일을 대체할 만큼 혁신적인 성분’으로 보도하면서 화제가 됐다.

황석정 씨는 생애 첫 화장품 광고 촬영 소감에 대해 “세상에 못 생긴 사람은 없다. 못 생겼다는 말은 생기다 만 것 즉 멈췄다는 것 아닌가. 인간은 저 마다 빛이 있다. 스스로의 빛을 활용해 꽃 피우면 누구나 아름다워질 것”이라 전했다.

 황석정의 코딜러스 광고 영상은 황석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코믹&섹시 컨셉으로 제작, ‘황석정의 뷰티 시크릿’이란 제목으로 유투브(https://www.youtube.com/watch?v=SXYwe9E1q00)에 공개됐다. 코딜러스는 SM, 롯데 등 면세점과 스킨알엑스, 미미박스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며 3월 21일까지 한달 간 고객 감사 ‘땡큐’ 세일이 진행된다.

한편 이번 신제품의 주성분인 악어오일은 오메가 3, 6, 9, 팔미톨레산 등 사람의 피부 조직에 가장 적합한 고순도 오메가 3, 6, 9, 팔미톨레산 등의 불포화 지방산과 복합아미노산, 비타민 A, E, 미네랄이 풍부해 화상, 건선, 습진 등 다양한 문제성 피부 개선에 사용될 만큼 피부 진정과 재생,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또 피부 장벽을 탄탄히 해 유해물질에 차단하고 자극에 의한 가려움이나 붉어진 피부의 진정과 연화에 효과적이다.

코딜러스 제품에 포함된 악어오일은 국제동물보호 및 인증 기관(CITES, SABS, NATA, AOCS 등)의 엄격한 기준에 따라 악어 지방에서 안전하고 윤리적으로 소량 추출한 오일로 코딜러스 개발사인 이지코스만의 공법으로 특허 등록된 성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