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가발헤어디자이너과 개설
국내 최초 가발헤어디자이너과 개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02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가발협회(이사장 이현준)는 국내 최초로 국민대학교 평생교육원과 함께 가발 헤어디자이너 학과를 개설, 운영한다. 이번에 개설되는 국민대 평생교육원 가발헤어디자이너과는 2016년 2학기부터 신입생과 편입생 입학이 가능하다 。

재직자 특별전형은 현재 직장에 재직중인자로 주 1~2회 학교에 등교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 병행 수업을 통해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이며 고졸 재직자는 전문학사(2년제), 학사학위(4년제) 중 선택 가능하다

전문학사는 교육기술부 장관명의 학위가 발급되며 4년제학사학위는 국민대학교총장명의 학위와 졸업장이 발급된다.

3월 7일(월)부터 모집이 진행되고 있으며 학교 홈페이지(http://beh.kookmin.ac.kr/)에서 원서접수가 가능하다.

가발패션산업은 젊은층과 중,장년층에서까지 간편하면서도 저비용으로 자신의 변화를 주는 가장 실용적인 패션아이템으로 각광 받고 있다. 또한 탈모시장과 더불어 급성장하여 약 1조의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하며 그에 따른 가발디자이너들의 수요가 확장되고 있다.

(사)대한가발협회 이현준 이사장은 “철저한 현장 중심의 기술진과 전문적인 경영 노하우를 융합하여 국내 최초로 가발디자인학 학위과정을 통해 기존 관련업 종사자 뿐만 아니라 새롭게 가발업에 입문하려는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