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 신화 ‘필레리나’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완판 신화 ‘필레리나’ 현대홈쇼핑 앵콜 방송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02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념방송 중 구매시 데이크림 1+1 행사 제공
 

스위스의 혁신적 화장품 기업 라보(LABO)사의 ‘필레리나(Fillerina)’(by 벨포트)가 성공적인 현대홈쇼핑 론칭에 힘입어 특별 기획 구성으로 3월 2일 앵콜 방송을 진행했다. 2014년 홈쇼핑(CJ오쇼핑) 론칭 당시 연속 매진을 달성하며 화제를 모았던 필레리나는 이후 2015년과 2016년 현대홈쇼핑 론칭에서도 조기 완판으로 홈쇼핑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홈쇼핑에서 2일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분까지 진행되는 앵콜 방송에서는 론칭 방송 시의 특별한 구성과 동일한 '필레리나 그레이드2' 2박스를 19만8000원에 선보이며, 방송 중 구매하면 데이크림을 2박스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앞서 지난 12일 현대홈쇼핑 필레리나 론칭 방송에서는 이런 특별 구성으로 목표수량의 140% 이상이 조기 완판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완판 신화의 주인공 ‘필레리나 그레이드2’는 31년 전통을 지닌 스위스 라보사에서 출시한 ‘바르는 필러’ 컨셉의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세계 최초로 모공보다 300배 작은 초미세 크기의 6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주름과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탄력 있게 채워주고 볼륨을 강화시켜준다. 또한 건강•뷰티 관련 안전성 검사 및 인증 기관인 ‘파코덤(Farcoderm) 이태리’에서 주름개선과 윤곽 리프팅 효과를 확인, 특허를 받아 그 성능을 입증했다.

 겔필러(30ml)와 너리싱 필러(30ml), 전용 어플리케이터(2구)로 구성되었으며, 이 정밀한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원하는 위치에 도포할 수 있고, 세밀한 눈금이 있어 정확한 양 측정이 가능하다. 안전하면서 검증된 효과를 지녔기에 홈케어 제품으로 꾸준히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각종 시술에 필요한 비교적 긴 시간과 높은 비용, 그리고 부작용에 대한 걱정을 접어둘 수 있다. 제품 효과는 사용 7일 이후부터 나타나므로 꾸준한 사용을 권장한다.

 필레리나를 국내에 공식적으로 유통하는 벨포트(www.belport.co.kr) 관계자는 “제품이 가지고 있는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기능성에 고객들이 많은 성원을 보내줘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완판을 기록하게 됐다”며 “성원에 힘입어 긴급히 준비한 앵콜 방송인 만큼 더 많은 분들이 필레리나의 검증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