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의 차이가 프리미엄이 되다
광채의 차이가 프리미엄이 되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09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웰라코리아, ‘일루미나’ 출시
 

살롱전문 헤어 브랜드 웰라코리아에서 모발에 차원이 다른 윤기를 선사해주는 혁신적인 컬러 신제품 ‘일루미나(ILLUMINA)’를 출시한다.

세상에 없는 새로운 광채 컬러를 선보이며 한국 미용 시장의 명품 컬러로 등극한 일루미나(ILLUMINA)는 최첨단 광채 입자 기술로 모발의 윤기를 최대 70% 끌어올려 준다. 이는 일루미나로 5회 염색했을 경우 염색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버진 헤어가 지닌 윤기와 동일하다. 또한 염색으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마이크로라이트 테크놀로지(Microlight Technology)가 적용되어 모발의 모근부부터 길이까지 균일하고 아름다운 컬러로 완성해준다.

웰라코리아 마케팅팀 컬러 브랜드 매니저는 ”반복되는 염색으로 모발과 두피의 손상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일루미나는 최고의 선택이자 솔루션이다. 모표피 손상 원인을 근본적으로 막아주는 ‘슈퍼 컨디셔닝 효과’를 통해 모발 손상을 50%이상 감소시키는 것은 물론 일반 염색대비 3배 더 강력한 모발 보호 효과로 광채를 극대화 해준다.”고 전했다.

모발 속부터 빛나는 광채 컬러를 선사해주는 일루미나는 한국 여성들이 가장 좋아하는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신비로운 난초처럼 로맨틱한 블루 바이올렛 ‘일루미나 오키드(ILLUMINA ORCHID)’, 청량한 바다처럼 산뜻한 아쿠아 블루 ‘일루미나 오션(ILLUMINA OCEAN)’, 아름다운 피부처럼 관능적인 그레이지 ‘일루미나 누드(ILLUMINA NUDE)’, 부드러운 모래처럼 고급스러운 밀크 베이지 ‘일루미나 사파리(ILLUMINA SAFARI)’, 그리고 화사한 산호처럼 사랑스러운 코랄 핑크 ‘일루미나 코랄(ILLUMINA CORAL)’이 바로 그것이다. ‘일루미나’는 웰라 프로페셔널즈가 입점한 전국 프리미엄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