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명한 색감과 깊이 있는 반사빛의 조화
선명한 색감과 깊이 있는 반사빛의 조화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3.0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칼라제닉 트루싱크 S’ 출시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대표 황동희) 의 베스트셀러 염모제 칼라제닉 트루싱크가 더욱 새로워진 ‘칼라제닉 트루싱크S’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다.

‘칼라제닉 트루싱크S’는 기존 칼라제닉 트루싱크의 선명한 색감을 유지 하면서 더욱 깊이 있는 반사빛으로 품질 경쟁력을 강화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칼라제닉 트루싱크S를 출시하며 2016년 S/S 트렌드 컬러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올 3월 출시될 트렌드 컬러 2종은 신비로운 오렌지 빛이 가미된 깊이감 있는 핑크 브라운 컬러인 네이처 피치풀 핑크(Nature Peachful Pink)와 따뜻한 골드 뉘앙스의 깊이감 있는 매트 브라운 컬러인 네이처 라임 매트(Nature Lime Matt)다.

2016년에는 전반적으로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트렌드를 이어갈 전망이며, 헤어 또한 자연스럽게 워싱 된 컬러 및 옴브레 컬러가 트렌드로 예상된다. 또한 지난해부터 이어진 애쉬나 파스텔 톤에서 좀 더 변화된 반사빛이나 톤 다운에 대한 니즈가 커지고 있어 이를 반영한 헤어 컬러가 트렌드로 떠오를 예정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이 3월 새롭게 선보이는 칼라제닉 트루싱크S 트렌드 컬러 2종은 자연색의 편안함과 풍부한 뉘앙스의 색채 트렌드를 반영한 S/S 시즌 추천 컬러다. 인위적이지 않은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해주며, 시간이 지남에도 쉽게 바래지 않는 색감이 강점이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신제품 칼라제닉 트루싱크S 트렌드 컬러 2종은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프로페셔널 홈페이지 살롱 찾기 (http://www.amosprofession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