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팅! 2016 로레알 온라인 컬러트로피”
“파이팅! 2016 로레알 온라인 컬러트로피”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4.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첫 온라인 컨피티션에 유명 디자이너 응원 물결

세계 최대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가 세계 최초로 개최하는 온라인 기반의 헤어 컬러 서바이벌 대회 ‘온라인 컬러트로피’에 대한 관심이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온라인 컬러트로피(http://www.lorealprofessionnel.co.kr/colortrophy)는 60년 역사와 권위를 자랑하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컬러트로피’ 대회를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시도한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헤어 디자이너(프로페셔널 부문)와 미용학과 재학중인 학생(영탤런트 부문)이면 지원할 수 있으며, 4월 30일(토)까지 1차 미션인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염모제를 활용한 컬러 시술 과정을 사진으로 촬영해 업로드하면 대회 접수가 완료된다.

이후 1차 미션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 중 헤어 컬러 작품을 영상으로 제작, 공개해 일반 소비자들의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치는 서바이벌 형식으로 7월말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수상자들에게는 한국 대표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컬러리스트로서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개최되는 ‘2016 로레알 비즈니스 포럼’ 참가와 유럽 및 아시아 연수 기회, 컬러리스트를 위한 100만원 상당의 교육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학생 부문에 지원하여 1차 미션에 합격한 학생 20명에게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공식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2박3일간의 일본 연수를 통해 각종 미션을 체험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에 국내 최고의 유명 헤어아티스트들의 관심도 뜨겁다. 이번 행사를 응원하는 헤어아티스트들의 응원메시지 물결도 행사를 더욱 뜨겁게 달구도 있다.

 <유명 헤어디자이너들의 응원메시지>

■ 차홍 아르더 ‘차홍’

 

: 새로운 시도로 또 한번 앞서나가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의 온라인 컬러 트로피!.본인의 컬러와 스토리를 함께 영상으로 담아내는 서바이벌식 경연이라고 하는데요, 저도 한번 도전해보고 싶을 정도로 참 신선하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로레알 컬러트로피 수상자로서 로레알과 함께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활동을 하며 헤어 디자이너로서 많은 성장을 해 왔는데요,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이번 온라인 컬러트로피가 디자이너로서 더 크게 성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여러분도 지금 도전 해 보세요!

 

 

■ 3STORY ‘강성우’

 

: 전세계 TOP 헤어 디자이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글로벌 헤어쇼 무대를 꾸미고, 국내외 디자이너들에게 한국의 우수한 테크닉을 전수하는 등 그동안 로레알과 함께 헤어 디자이너로서 다양한 경험을 하게 되었고, 로레알이라는 브랜드와 함께 저도 굉장히 많은 성장과 발전을 한 것 같습니다. 이번 로레알 온라인 컬러트로피를 통해 컬러리스트로서 앞으로 헤어 업계에서 크게 성장할 수상자의 모습들을 많이 기대합니다. 여러분도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 도전 하세요!

 

 

 

 

■헤어바이반룬하우트 ‘김대두’

 

: 기존의 오프라인 경연 방식과는 다르게 진행되는 2016 로레알 온라인 컬러트로피! 미용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부터 디자이너까지 참가의 문이 더 넓어졌다고 합니다. 세계적인 컬러리스트를 꿈꾸는 당신이라면 이보다 더 좋은 기회는 없을 것입니다. 쉽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새롭게 펼쳐질 컬러트로피를 기대하며, 컬러를 사랑하는 헤어스타일리스트라면 놓치지 말고 지금 바로 도전하세요!

 

 

 

 

■순시키헤어 ‘백순식’

 

: 헤어 디자이너라면 누구나 꿈꾸는 컬러트로피가 ‘온라인 컬러트로피’로 신선하게 다시 돌아왔는데요, 벌써부터 많은 기대가 됩니다. 이번에는 현업에 계시는 디자이너는 물론, 미용학과 학생들에게까지 참여 기회가 주어졌으니 스타 디자이너를 꿈꾸는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특히, 1차 미션을 통과한 20명의 학생들에게는 ‘로레알 프로페셔널 파리 서포터즈’로 활동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고하니 학생 여러분들도 많이 도전 해 보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