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닌, 새 모델에 배우 강하늘 발탁
LG생활건강 보닌, 새 모델에 배우 강하늘 발탁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4.1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미소와 카리스마 눈빛으로 매력 발산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드라마 ‘미생’, 영화 ‘동주’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최근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청춘’을 통해 진솔하고 밝은 모습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배우 강하늘을 남성화장품 브랜드 ‘보닌’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강하늘이 때로는 순수하고 때로는 남성적인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특유의 밝은 이미지가 고객들에게 많은 호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돼 새 모델로 발탁했다.

강하늘은 ‘보닌 더스타일’ 첫 지면광고 촬영장에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미소를 통해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컨셉에 따라 카멜레온처럼 변신하며 보닌 모델로서의 매력을 발산했다.

LG생활건강 보닌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진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하늘을 새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보닌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매력으로 다가가는 브랜드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보닌’은 남성 스킨케어를 리딩하는 토탈 남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시장변화를 빠르게 예측해 남성들을 위한 다양하고 세분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며 성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