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최고 헤어아티스트 ‘타다오 아라이’
日 최고 헤어아티스트 ‘타다오 아라이’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4.19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대구뷰티엑스포 초청 헤어쇼 개최
 

2016대구뷰티엑스포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헤어 아티스트 ‘타다오 아라이’가 온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OMS뷰티 컴퍼니와 (사)한국뷰티산업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헤어쇼에는 일본에서는 물론 세계적으로도 이름을 알리고 있는 ‘타다오 아라이’를 초청, 대구뷰티엑스포가 세계적인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함이다.

OMS뷰티 컴퍼니의 오무선 대표는 “대구뷰티엑스포를 통해 국내·외 뷰티 트렌드를 교류함으로써 대구가 아시아 뷰티산업의 메카로 발돋움하는데 일조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초청행사로 인해 국내 미용인들에게 글로벌 트렌드 및 신기술 배움의 시간을 함께 함은 물론, 뷰티스타일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화려한 헤어쇼를 통해 일반인관람객을 위한 볼거리도 제공해 엑스포의 참관객 증가의 효과도 톡톡히 해 낼 것이라 전망했다.

엑스포 1층 특설무대 및 3층 세미나실에서 개최되는 이번 초청행사는 5월 20일에는 오프닝 무대인사, 5월 21일에는 업스타일 세미나, 22일에는 화려한 헤어쇼가 펼쳐진다. 이번 헤어쇼가 끝난 후에는 타다이 아라오 팬 사인회도 준비되어 있다.

헤어아티스트 ‘타다오 아라이’는 FEERIE(훼리)대표이며, 주식회사 아라이타다오 엑설런스・주식회사 제뉴인 President&CEO와 미용연구전국 아라이회 회장으로 있으며, 세계적인 헤어아티스트이며 업스타일의 지존으로 show형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매년 전국 각지에서 헤어쇼 (2015년 80회)와 실지강습(2015년 400class)을 직접 프로듀스하며, 그 수강자만 해도 매년 2만명이 넘는다. 또한 일본 미용연구 아라이회에 42명의 수석강사 보유하고 있다. 그의 저서는 1998년 4월에 발간한「Up Styling」을 비롯해 21권이 있으며, 아라이 타다오 메이커 상품 출시 및 살롱 워크 비디오 제작도 하고 있다. 기모노, 양복, 드레스, 악세서리 등을 디자인하는 크리에이티브적인 감성 아티스트로 헤어 스타일의 이미지를 데생 그림으로 하는 퍼포먼스는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무대로 평가받고 있다.

한편 오는 5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엑스코에서 펼쳐지는 전국 최대 규모의 뷰티관련산업 축제인 ‘제4회 대구뷰티엑스포’는 뷰티 관련 산업의 참신한 아이디어 상품 등 신기술과 신제품이 대거 선보인다. 지역에 제조기반을 가진 안경, 주얼리, 패션 업체도 참가해 토털 뷰티 품목을 선보임으로써 타 지역 뷰티전시회와 차별화를 시도한다. 올해는 2만5000여명(외국인 1000명)이 참관하고 중국, 동남아는 물론 북미, 일본 등 45개사 이상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450억원 이상의 수출계약을 목표로 하고 있다. 부대행사로는 미스대구선발대회 전야제, 국제뷰티콘테스트, 국제헤어아티스트 초청뷰티쇼, 국제뷰티쇼 콘테스트, 뷰티세미나 및 위생교육 등이 펼쳐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