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제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6.05.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뷰티아트협, 서울특별시 시장상 승인
 

(사)월드뷰티아트협회(회장 박혜경)는 매년 상, 하반기에 나뉘어 국제 공모전과 전시회를 실시하고 있다.

뷰티, 아트, 디자인 분야의 우수한 융합 인재 발굴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래의 젊은 실용 예술가들에게 자긍심 고취와 국제적 위상을 드높이고, 인간과 예술이 만나서 국민과 하나가 되자는 취지다.

올해 역시 국외의 국제교류의 장을 마련해 뷰티산업과 문화발전에 이바지하기 위해 제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을 개최할 예정이다.

협회장상 외에 국회의원상 등 의미있는 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온 월드뷰티아트 협회는 이번 공모전을 앞두고 서울시로부터 서울특별시 시장상 수여를 승인받았다. 또한 중국 화장품회사와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는 에니오그룹이 협찬사로 참여하게 됐다.

현재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등 해외 여러 나라에서도 출품되는 국제공모전은 대학 및 국가에서 인정되는 경력으로 인정받게 된다.

 제5회 월드뷰티아트&디자인 국제공모전 우수한 수상작은 오는 5월 27일 그리스 아트페스티벌 ‘평화를 조형하다’ -6.25참전용사 기림전에 전시할 예정이다

 박혜경 회장은 “제5회 포스터가 배포된 이 후에 서울시 시장상 승인이 나서 포스터에 기재되진 못한 아쉬움은 있지만 ‘시작은 미약하나 끝은 장대하다’라는 말처럼 권위있고 진정한 미용예술작품을 보여주는 국제공모전을 한국의 뷰티를 갈망하는 해외미용인들이 참여하고, 그 들과 소통go세계적인 국제 공모전 만들어갈 것”이라 전했다.

또한 “수고를 아끼지 않는 협회 임원뿐만 아니라 많은 협조를 아까지 않은 여러 기업인과 언론사 등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진정성을 갖는 협회 사업을 계획하고 꾸준히 추진해 나가겠다”는 소신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