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PLAYGREEN)' 출시
이니스프리, '플레이그린(PLAYGREEN)'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05.3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사람들과 공유하는 모바일 플랫폼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대표 친환경 캠페인인 ‘플레이그린 (PLAYGREEN)’만을 위한 모바일 앱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니스프리의 ‘플레이그린’ 캠페인은 친환경 활동이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닌, 일상에서 실천하며 함께 즐기는 놀이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을 바탕으로 2014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지구를 위한 놀이’라는 테마 아래 여러 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새로 출시된 모바일 앱 ‘플레이그린’에는 전 세계의 친구들과 그린라이프로 소통할 수 있는 ‘타임라인’, 일상에서 실천한 그린라이프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카메라 필터&시네마그래프’ 기능을 주요하게 담았으며, 그린라이프를 습관화하기 위해 21일 동안 미션에 도전하는 공간인 ‘#플레이그린21(#PLAYGREEN 21)’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구를 아끼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고 배우는 클래스부터 고객이 참여하는 이벤트 및 뉴스 소식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플레이그린’ 앱 출시와 함께 그린라이프에 참여하는 사람들을 ‘플레이그리너’라 명칭하여, 전 세계 누구나 ‘플레이그리너’가 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I’M A #PLAYGREENER’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평소 일상에서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슈퍼주니어-M의 헨리와 배우 한예리, 그리고 래퍼 그레이(GRAY)가 대표적인 캠페인 모델로 선정되어 플레이그린 앱에서 각자의 계정을 운영하며 소통할 예정이다.

이니스프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김윤혜 팀장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그린라이프의 실천을 지향하는 이니스프리의 진심을 전하고, 생활 속 작은 행동이 지구를 위하는 것임을 알리기 위해 ‘플레이그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라며, “플레이그린 앱을 통해 그린라이프를 보다 즐겁게 경험하며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니스프리의 모바일 앱 ‘플레이그린’은 애플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