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비죠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벨비죠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1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하고 탱글하게 피부 케어 돕는 ‘해초콤플렉스 성분’ 함유
 

바다에너지를 담은 순수스킨케어 벨비죠(http://velvizo.com)는 민감하고 여린 눈가 피부를 생기있고 탄력있게 가꿔주는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자사 온라인 쇼핑몰 및 신세계백화점을 통해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벨비죠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주름은 물론 어둡고 칙칙해진 눈가개선에 효과적인 아이패치이다. 필수아미노산과 미네랄이 풍부한 진주추출물과 다시마추출물 등 안티에이징 해초성분을 함유해 피부 자생을 도와 피부에 탄력을 부여한다.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돼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눈가 외에도 팔자라인 등 깊은 주름과 칙칙함이 신경쓰이는 모든 부위에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 총 60매로 구성되어 꾸준하고 지속적으로 주름 부위 케어가 가능하다.
 
벨비죠 관계자는 “우수한 기술력으로 탄생한 하이드로 겔 아이패치는 안티에이징 해초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건조하고 메마른 눈가와 팔자주름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넉넉한 용량으로 매일매일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벨비죠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쇼핑몰과 신세계백화점에서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30%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벨비죠의 제품은 신세계백화점과 SSG, 벨비죠 공식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