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가로수길에 컨셉스토어 오픈
아이소이, 가로수길에 컨셉스토어 오픈
  • 송상훈 rangsung@jangup.com
  • 승인 2016.08.1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두피케어와 스타일링 접목한 헤어 스파 등 서비스 제공
 

유해의심성분 없는 Natural & Safe Cosmetics 아이소이(isoi)는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유일의 천연 화장품천문 컨셉형 체험스토어를 오픈했다.
 
이번 아이소이 컨셉스토어는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커뮤니티공간과 피부고민별 천연화장품 체험 공간 및 특별한 헤어 케어 서비스 공간으로 기획되었다.
 
아이소이 컨셉스토어는 1층 코스메틱 스토어, 2층 이벤트&라이브러리, 3층 리프레쉬 라운지로 구성되었다.

1층 코스메틱 스토어에서는 피부고민별로 자유롭게 전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셀프 테스트존’, 피부측정 및 피부고민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전문가의 ‘뷰티 카운셀링존’ 등으로 구성됐다.

2층 이벤트&라이브러리에는 SNS포토이벤트와 클렌징, 수분크림, 자외선차단제, 마스크팩 등 화장품에 대한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고 다양한 뷰티클래스도 진행될 예정이다.

3층 리프레쉬 라운지는 천연유래 닥터루츠라인을 사용한 두피케어와 전문가의 스타일링까지 가능한 헤어스파를 운영하여 기존의 뷰티 플래그쉽 스토어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아이소이 컨셉스토어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헤어스파’는 아이소이의 천연유래 헤어 제품을 활용한다.

연구개발기간만 3년이 걸린 아이소이 닥터루츠 스칼프 샴푸는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두피와 모발의 호흡을 방해하는 석유화학 계면활성제 대신 코코넛 오일에서 유래된 천연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모발과 두피가 천연성분에 적응과정을 거쳐 점차 거품의 양이 늘어나면서 개운함을 느낄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천연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는 만큼 피부개선효과를 높인 안전한 성분의 중요성을 알리고, 그 동안 아이소이를 궁금해 하셨던 분들에게는 편안한 제품체험공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이어질 뷰티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isoi)는 올해 창립 7주년을 맞이하여 세계적인 천연화장품 전문가로 알려진 하인츠 바일란트(Heinz Weiland)와 함께 ‘아이소이 화장품 독일 연구소’를 하노버에 설립했으며, 최근 세계 최고의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 진행한 피부 임상 테스트로부터 최고 등급인 ‘Excellent’를 취득하여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과 노하우를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