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뜨레(ONTREE) ‘청담점’ 오픈
온뜨레(ONTREE) ‘청담점’ 오픈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09.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는 소비자 위한 ‘오가닉 편집숍’
 

오가닉 편집숍 온뜨레 (www.ontree.co.kr)가 지난 9월 21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온뜨레 청담점을 새로 오픈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온뜨레 청담점은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모던한 느낌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갸마르드, 까띠에, 에키아 등 온뜨레 브랜드의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최근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바디, 헤어 케어 제품 존도 별도로 구성 되어 있어 보다 다양한 유기농 제품들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온뜨레 담당자는 “최근 유해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커지는 만큼 이번 매장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고객들과의 만남의 기회가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가닉 두피케어 샴푸(20g)를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오가닉 핸드&립 케어 2종 정품 키트를,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오가닉 로즈 플로랄 워터 미스트 정품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 가입 시 온뜨레 BEST 5종 트라이얼 샘플과 100% 오가닉 코튼패드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 되어있다.
 
온뜨레는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웠던 프랑스, 스위스, 그리스 등 의 유럽 유기농 및 자연주의 브랜드를 선별하여 선보이는 오가닉 편집숍으로, 온뜨레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인증 기관인 코스메비오(Cosme Bio)와 에코서트(Ecosert)의 인증을 획득했다.

브랜드 슬로건인 ‘The Real Organic’과 같이 믿을 수 있는 ‘진짜’ 유기농 화장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까다로운 유럽 유기농 인증 절차를 받은 제품인 만큼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