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건조주의보! 우리 아이 머릿결·피부 관리법
가을철 건조주의보! 우리 아이 머릿결·피부 관리법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09.28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발, 두피 관리 철저․피부는 수분 밸런스 유지 필수
 

높은 하늘과 선선한 날씨에 나들이나 운동회 등 아이들의 야외 활동이 잦아지고 있다. 이맘 때 꼭 필요한 우리 아이 스킨케어가 있다면 두말할 것도 없이 꼼꼼한 보습. 건조한 가을 바람에 그대로 노출되는 머리카락과 피부가 쉽게 손상되기 때문이다.

120년 베이비 & 키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www.johnsonsbaby.co.kr)가 이처럼 아이의 잦은 야외 활동으로부터 머릿결과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줄 순하고 촉촉한 제품을 소개한다.
 
내 아이의 머릿결을 더 빛나고 건강하게!
1~12세 성숙기 이전의 연약한 아이 모발은 성인보다 약 50% 더 가늘고 잘 끊어지기 쉽다. 요즘처럼 건조한 가을에는 순한 키즈 전용 제품으로 아이의 모발과 두피를 관리해주고 보습에 더욱 신경써야 한다.
 
존슨즈의 신제품 ‘공주샴푸(존슨즈 액티브 키즈 샤이니 샴푸)’는 만 4세 이상 여자아이들을 위해 개발된 키즈 전용 제품으로, 아르간 오일과 실크 프로틴 성분이 함유되어 모발을 더 빛나고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체로 된 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오일의 풍부한 비타민 E와 보습력이 여자아이들의 긴머리, 파마머리 등 쉽게 손상되는 머릿결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개선시켜주며, 모발의 주성분인 순도 높은 자연 유래 단백질을 함유해 부드러운 머릿결로 가꿔준다.
 
또한, 내 아이에게 순한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아 저자극의 순한 포뮬러를 사용했으며, 존슨즈만의 노 모어 티어즈(No More TearsTM)테스트를 거쳐 샤워 중 샴푸가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단 7일 사용으로 건조한 아기 피부 7가지 부위를 건강하게!
아이들은 피부의 각질 층이 얇고, 각질 세포간의 공간이 넓어 수분을 잃어버릴 가능성이 어른보다 3배나 높다.

요즘과 같이 습도가 낮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부는 때에는 피부의 수분 보유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때문에, 외출 전후로 아기로션을 꼼꼼히 발라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좋다.
 
존슨즈베이비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수딩내추럴 너리싱 로션’은 건조한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비타민 E와 항산화 작용에 효과적인 올리브잎 추출물,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에센셜 오일 등 90% 이상 자연유래성분의 효과를 그대로 담아 가을철 건조한 바람에 거칠어지고 자극 받은 아기 피부를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고, 건조해진 아기 피부의 수분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또한, 존슨즈 수딩내추럴 너리싱 로션은 단 7일 사용으로 건조한 아기 피부 7가지 부위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개선해준다.

실제 화장품 효능 및 안전성 평가 전문 연구소 엘리드에서 수딩내추럴 제품의 효과를 측정한 결과, 사용 후 7일이 경과하자 각 부위의 보습 정도가 볼 93%, 턱 63%, 귀 뒤 73% 목 48%, 무릎 70%, 팔 79%, 엉덩이 61% 이상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