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P, 중국 관광객 위한 다채로운 행사 마련
SNP, 중국 관광객 위한 다채로운 행사 마련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서포터즈 발대식 및 명동서 샘플링 이벤트 진행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 화장품이 중국 최대 명절인 국경절을 맞아 명동을 방문하는 중국인 관광객과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10월 1일부터 7일까지 귀여운 동물 풍선과 마스크팩을 제공하는 ‘SNP 명동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낮 1시부터 오후 6시까지 명동 예술극장 앞에서 진행된 명동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SNP 화장품의 공식 인스타 및 웨이보 판넬 또는 SNP 모델 송승헌의 판넬을 들고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과 중국 SNS 계정에 #SNP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 하면 ‘H2O 4-스텝 마스크팩(3종 중 랜덤)'과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1+1 쿠폰, ‘애니멀 쿠션’의 팬더와 타이거 캐릭터가 그려진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재미를 선사하였다.

특히 가족 단위로 나들이 온 관광객이 많아 어린 아이들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는 후문이다.

 

지난 6일에는 SNP 화장품이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중국 유학생들을 대상으로 ‘SNP 중국 공식 서포터즈 '규밀미단 1기’를 모집하여 발대식을 진행했다.

중국 서포터즈 1기에 선발된 이들은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국내 및 중국에서 SNP 화장품에 대해 활발히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웨이보, 웨이신 등 중국 SNS 채널을 통해 중국 현지에 실시간으로 직접 제품 체험기를 공유하며 홍보대사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중국 서포터즈 ‘규밀미단’은 아름다움을 주고 받는 여자 친구들의 모임이라는 뜻처럼,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고 SNP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여성 소비자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 날 발대식에서는 SNP 브랜드 및 회사 소개를 시작으로 약 2시간 가량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서포터즈의 사전 활동을 리뷰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SNP 제품을 자주 써보고 좋아하는 친구들이 대다수로 구성되어 있어 SNP 베스트 화장품과 관련된 Q&A 및 솔직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앞으로 중국 서포터즈는 다양한 행사 및 오프라인 프로그램 참여 등을 경험할 수 있으며 SNP 화장품의 신제품을 최우선으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될 뿐 아니라 매월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하여 상금을 증정하는 등의 추가 혜택이 부여된다.

SNP 화장품 관계자는 “중국 현지 소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그들의 목소리를 보다 가까이서 듣기 위해 서포터즈를 운영하게 됐다”며 “벌써부터 SNP 화장품을 알리고자 하는 서포터즈의 열정이 대단하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며 참신한 아이디어와 활동에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