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시꾸뛰르 ‘당당한 쥬시걸 전혜빈의 향기’
쥬시꾸뛰르 ‘당당한 쥬시걸 전혜빈의 향기’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발적이고 대담한 콘셉트 ‘아이 러브 쥬시 꾸뛰르’와의 조우
 

쥬시꾸뛰르가 ‘아이 러브 쥬시 꾸뛰르(I Love Juicy Couture)’ 향수 출시를 기념해 전혜빈과 함께한 인스타일 11월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 ‘아이 러브 쥬시꾸뛰르’ 화보는 도발적이면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쥬시 걸의 매력을 담았다.

‘아이 러브 쥬시 꾸뛰르’ 뮤즈로 선정돼 이번 화보에 참여한 전혜빈은 시종일관 자유분방하고 대담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배우 전혜빈은 “평소 향수에 관심이 많은데 아이러브 쥬시꾸뛰르 향수는 달콤하고 상큼한 첫 향이 마음에 든다”며 “화려한 보틀 디자인으로 화장대에 두고 싶은 아이템”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 러브 쥬시 꾸뛰르’는 달콤한 카라멜 애플과 시트러스한 만다린이 어우러져 매력적인 향취를 선사한다. 보틀은 도발적인 핑크 레오파드 패턴과 하트 디테일로 개성을 더했다.

트렌디하고 패셔너블함을 콘셉트로 하여 반짝이는 골드 컬러 뚜껑과 빛나는 액세서리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쥬시꾸뛰르 ‘아이 러브 쥬시 꾸뛰르’는 전국 백화점 씨이오 파퓸스 매장과 BTY 갤러리, 온라인 숍, BTY 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배우 전혜빈은 매주 월, 화요일 방송되는 MBC 드라마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 활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