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한 LAB+ 수분, 영양 라인
기본에 충실한 LAB+ 수분, 영양 라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6.10.2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P ‘랩 플러스 라인’ 2종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의 SNP 화장품에서 코스메슈티컬 제품인 ‘SNP 랩 플러스’ 라인 출시를 통해 건조한 가을철 진정한 피부 솔루션을 제안한다.

‘SNP 랩 플러스’ 라인은 피부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정직한 성분과 착한 가격을 내세운 오로지 기본에 충실한 컨셉 제품이다.

과학과 신뢰를 바탕으로 하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의 이미지를 엿 볼 수 있는 화이트톤의 패키지와 함께 3단계 수분 시스템이 적용된 트리플 워터 라인과 허브 에버라스팅 영양 라인 2가지로 출시됐다. 또한 전제품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먼저 ‘랩 플러스 트리플 워터 라인’은 하와이 해양 심층수, 이탈리아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캐나다 빙하수를 30% 함유하여 3단계 수분 시스템으로 촉촉한 수분 탄력을 선사한다.

원스텝 클렌징 워터, 딥 클린 페이셜 폼, 아쿠아 토너, 아쿠아 세럼, 아쿠아 프레쉬 크림, 리치 젤 크림, 휩 모이스처 크림으로 총 7가지 구성되어 있다. 또한 제형이 다른 크림 세 가지가 구성되어 있어 피부 타입에 맞게 사용하면 된다.

대표적으로 ‘트리플 워터 아쿠아 프레쉬 크림’은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러운 보습막을 형성해 수분 증발을 막아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하여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또한 번들거림과 끈적임이 적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된다.

‘랩 플러스 에버라스팅 라인’은 ‘시들지 않는 지중해의 꽃’이라고 불리는 ‘에버라스팅’ 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부여한다.

피부 진정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주는 에버라스팅 라인에는 인텐시브 토너, 드라이 오일, 인텐시브 크림, 모이스처 앰플, 화이트닝 앰플, 듀얼 앰플로 총 6가지 구성되어 있다. 특히 수분, 미백, 생기 앰플이 세 가지 구성되어 있어 각 기능에 맞게 사용하면 좋다.

대표적으로 ‘에버라스팅 듀얼 앰플’은 보습 가득한 오일과 영양 가득한 세럼을 하나로 담아 지친 피부에 수분과 탄력을 부여해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오일층과 세럼층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을 흔들어 균일한 색상이 되도록 섞은 후 사용해야 한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가을철 차갑고 건조한 바람으로 인해 피부가 푸석해지고 탄력을 잃는 경우가 많아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늘어가고 있다. 랩 플러스 라인은 이러한 피부 고민의 원인에 대해 함께 생각하고 케어해야 한다는 취지로 건강한 피부를 위해 개발되었다”며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각질 관리부터 유?수분 밸런스 조절까지 총체적인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랩 플러스 라인 2종 관련 구입 및 기타 문의 사항은 SNP 화장품 공식 쇼핑몰(http://snpcos.ne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