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미성, ‘결물 마스크팩’
(주)미성, ‘결물 마스크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0.2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 셀룰로오스 마스크 시트 적용
 

(주)미성에서 수분공급과 피부결 개선에 효과적인 ‘결물 마스크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결물 마스크팩’은 100% 천연 목화씨 린터/짧은 솜털(COTTON LINTER)에서 추출해 특수처리한 100% 셀롤로오스 섬유를 적용해 밀착감과 침투력이 우수하며 부드러운 감촉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 했다. 또한, 수분을 보유하는 능력이 뛰어나 피부에 촉촉함과 흡수력을 높여준다.

결물 마스크는 꽃송이버섯추출물과 천연보습인자(N.M.F)를 함유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생기를 충전해주며, 피부에 중요 단백질 중 하나인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활성화하는 닥나무추출물 함유로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이와 함께 결물 마스크는 수분 보유력이 우수한 고보습 마스크팩으로 피부에 장시간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패키지에는 한글의 디자인적인 아름다움을 담아 한국적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편, 셀룰로오스 시트는 친환경 섬유로 피부에 자극이 적으며 화학적 원자재를 쓰지 않았기 때문에 흙과 물에서 자연적인 분해가 가능하며, 섬유가 가늘고 촉감이 부드러워 자극을 최소화한다. 특히, 높은 밀착력을 가져 자극은 물론 흘러내림이 없으며 투명도가 좋아 도포 시 높은 미각효과를 부여한다. 원향 단면 섬유로 높은 강도의 장력을 견뎌 잘 찢어지지 않으며 직물의 표면은 실크처럼 부드러우며 윤기가 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