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몽드 말레이시아 론칭 성황
마몽드 말레이시아 론칭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0.2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말레이시아 여성들에게 K-뷰티 전파 예정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마몽드의 말레이시아 진출을 축하하는 그랜드 런칭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지난 10월 14일 말레이시아 파탈링자야 원 우타마 몰에서 열린 이 행사에는 마몽드의 성공적인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마몽드의 뮤즈 박신혜가 직접 방문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장은 마몽드와 박신혜의 수천명 팬들이 몰려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

‘미남이시네요’, ‘상속자들’, ‘피노키오’에 이어 올 여름 방송한 ‘닥터스’까지 출연작마다 연타석 홈런을 기록한 박신혜는 한국을 넘어 아시아의 여신으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다. 특히 말레이시아에서 올 해 ‘닥터스’가 타 드라마의 8배에 웃도는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최고의 인기를 구가해 박신혜의 말레이시아 내 인기는 한층 더 뜨거워진 상황.

박신혜는 말레이시아 현지 팬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갖고 평소 애용하는 마몽드 무궁화 보습 장벽 크림을 직접 소개하고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등 마몽드 제품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마몽드는 지난 7월 말레이시아 다만사라에 위치한 ‘원 우타마 쇼핑몰(1 Utama Shopping Center)’ AEON 백화점에 성공적으로 1호점을 런칭하였으며 지난 9월에는 말레이시아 수도 쿠알라룸프르에서 가장 큰 쇼핑몰인 ‘미드 밸리 메가몰(Mid Valley Megamall)’ AEON 백화점에 2호점을 오픈하였다.

이번 마몽드 그랜드 런칭 행사 ‘플라워데이’는 꽃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를 소비자들에게 소개함과 동시에, 말레이시아 진출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진행된 뜻 깊은 행사이다.

마몽드 관계자는 “마몽드는 지속적으로 대표 제품인 ‘무궁화 장벽 크림’, ‘커버 파우더 쿠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말레이시아 여성들에게 K-뷰티를 전파할 예정이다. 앞으로도 마몽드에 대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