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즘 하이라이터 드디어 한국 상륙"
"프리즘 하이라이터 드디어 한국 상륙"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6.11.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 출시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양창수)가 6가지 파스텔 컬러로 구성된 멀티 하이라이터‘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를 출시한다.

토니모리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는 얼굴에 무지개 빛깔을 얹은 듯 빛의 각도에 따라 오색 찬란하게 반짝이는 멀티 하이라이터이다. 오로라이터는 오로라(Aurora)와 하이라이터(Highlighter)의 합성어로, 오로라의 신비로운 광채와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로움을 표현했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오로라이터’는 해외에서 먼저 출시되어 뷰티블로거와 SNS 등을 통해 ‘무지개 하이라이터’라는 애칭을 얻으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동양 여성의 얼굴 라인에 맞게 새롭게 선보인다. 6가지의 파스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컬러를 아이섀도우, 치크, 하이라이터 등으로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여 활용할 수 있다. 6가지 컬러를 한 번에 사용하면 투명하게 발색되어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오로라이터’는 브러쉬를 가로방향으로 쓸어주면 무지개빛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으며, 세로 방향으로 믹스해서 사용 시 골드 하이라이터로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아이템”이라며, “연말 파티룩이나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