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칠 수 없는 혜택 가득 ‘뷰티 디바이스’ 이벤트
놓칠 수 없는 혜택 가득 ‘뷰티 디바이스’ 이벤트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1.17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 코리아, 새해맞이 이벤트 진행
 

글로벌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Silk’n) 코리아는 2017년 새해를 맞이해 1월 한 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실큰은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 안티에이징 의료기기 ‘페이스에프엑스’, 제모기 ‘플래시앤고 프리덤’ 등 자사의 뷰티 디바이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각기 다른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Happy New Shape!’ 이벤트는 많은 사람들의 새해 다짐인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이벤트로 고주파 바디관리기 실루엣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슬라이더 젤 4개를 추가 증정한다. 기존 제품 구매 시보다 다섯 배 많은 용량의 슬라이더 젤을 증정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다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 케어에 힘을 쏟는 고객들을 위한 페이스에프엑스 포토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페이스에프엑스 구입 후, 구매 페이지에 인증샷이 담긴 이용 후기를 작성하면 참가 고객 전원에게 6만원 상당의 각질 제거기 ‘페디’를 증정한다.

특히, 구매시기와 무관하게 기존 페이스에프엑스 구매 고객들도 전원 참가 할 수 있어 1월 한 달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실큰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입점을 기념해 ‘CHICOR X SILKN’ 이벤트를 펼친다.

15만원 상당의 무제한 카트리지를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실큰 공식 홈페이지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시코르(CHICOR)에서 리미티드 에디션 ‘플래시앤고 프리덤’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플래시앤고 프리덤은 현재 오프라인에서는 유일하게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내 시코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실큰 코리아 관계자는 “2017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다짐을 하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1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각자 소망했던 새해 다짐들을 실큰의 뷰티 디바이스와 함께 모두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각각의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실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silk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