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신규 회원가입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더샘, 신규 회원가입 선물 증정 이벤트 실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1.18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구매시 인기제품 초코파이 핸드 크림 증정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이 오는 13일부터 신규회원 가입 후 일정 금액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초코파이 핸드 크림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샘은 3월 19일까지 약 3개월간, 면세점을 제외한 오프라인 전 매장과 온라인 홈페이지(www.thesaemcosmetic.com)에서 브랜드의 신규회원으로 가입 후 8,000원 이상 제품을 첫 구매하는 고객에게 ‘초코파이 핸드 크림’ 정품을 제공한다. 초코파이 모양의 ‘초코파이 핸드 크림’은 달콤한 향과 쉐어버터가 함유된 보습성분이 손을 촉촉하고 끈적임 없이 매끈하게 가꿔주는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중 해당 고객들에게 초코파이 핸드 크림 마시멜로와 쿠키 앤 크림 2종 중 1종을 임의로 증정할 예정이다.

더샘 관계자는 “최근 리뉴얼을 마친 더샘 홈페이지의 새로운 모습을 고객들과 공유하고, 작은 제품 하나에서도 브랜드의 개성이 묻어나는 더샘의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샘 브랜드와 제품을 더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벤트 대상 고객에게 증정하는 ‘초코파이 핸드 크림’은 매장 별 재고 수량에 맞춰 소진 시까지 제공되며, 해당 기간 동안에는 신규가입 축하포인트는 지급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