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만족도 1위
2017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마스크팩 만족도 1위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1.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힐, 품질·가성비 등에서 높은 점수 받아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지난 1월 18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진행된 2017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마스크팩 만족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국내 거주 소비자를 대상으로 품질, 가성비 등을 기준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메디힐은 국내 및 중국 마스크팩 만족도 부문에서 모두 1위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2017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된 60여개 브랜드 중에 국내 및 중국 부문 모두 선정된 브랜드는 메디힐을 포함해 4개 브랜드뿐이다. 또한 메디힐은 중국부문에서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2년 연속 1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

지난해 매출 4000억원을 돌파하며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로 도약한 메디힐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형 및 마스크 시트 개발을 통해 가격은 합리적이면서 고품질의 마스크팩을 생산해왔다. 작년에는 점점 다양해지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크림 및 석고, 호일 소재를 활용한 마스크팩을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마스크 시트 또한 밀착력을 강화하고 수분 저장 능력 등이 뛰어난 피티 셀(PT CELL) 원단으로 업그레이드 하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그 결과 작년까지 판매된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만 7억 9천만장이 넘는다.

대표 제품으로는 하얀 단백질 성분이 피부 필수 장벽을 만들어 겨울철 추위와 건조함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DNA 프로아틴 마스크’가 있다. 이 외에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NMF 아쿠아링 앰플 마스크’, 숯 성분이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WHP 미백 수분 블랙 마스크’가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메디힐은 중국 내에서의 큰 인기를 바탕으로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데이인 광군절 기간 동안 티몰에서 2년 연속 한국 브랜드 중 인기 마스크팩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지난 10월에는 중국 북경 지역에 1곳, 남경 지역에 매장 3곳을 오픈했고 올해까지 50개의 매장을 추가 운영하며 중국 소비자와의 만남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메디힐 관계자는 “메디힐은 우수한 품질의 마스크팩을 만들기 위해 연구개발에 힘쓰고 있는데 이러한 노력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큰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국내외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소비자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그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 개발 및 서비스에 더욱 매진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