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컨투어링 쿠션’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컨투어링 쿠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2.21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3가지 쉐이딩 컬러가 입체감 선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3가지 쉐이딩 컬러를 디자인 쿠션에 담아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표현해 주는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컨투어링 쿠션 SPF50+ PA+++’를 출시했다.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컨투어링 쿠션 SPF50+ PA+++’는 업계 최초로 음영 메이크업에 탁월한 3가지 컬러가 함께 구성된 쿠션 타입의 신개념 쉐이딩 제품이다. 내장된 퍼프로 톡톡 두드리면 자연스러운 음영부터 깊은 음영까지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윤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컨투어링 쿠션 SPF50+ PA+++’는 쿠션에 에센스와 리퀴드 타입의 쉐이딩 컬러를 최적의 비율로 담아내는 특허 공법을 적용해 가루날림이나 뭉침 현상 등 기존 파우더 타입 제품이 가진 단점을 보완했다. 지난 6월에 출시한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에 이어 네이처리퍼블릭만의 독자적인 기술과 메이크업 트렌드를 디자인 쿠션에 접목시킨 것이 특징이다.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이 제품은 아르간 오일과 로얄젤리 추출물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촉촉한 발림성을 선사하며, 얼굴 윤곽과 콧대, 보디라인 등 다양한 부위에 활용할 수 있다. 3가지 컬러를 퍼프 전체에 묻혀 사용하면 최적의 음영 효과를 부여해 주고, 퍼프를 반으로 접은 후 2가지 컬러를 선택해 섬세하게 터치하면 더욱 또렷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