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의 힘으로 얇고 촉촉한 ‘한 겹 밀착’
수분의 힘으로 얇고 촉촉한 ‘한 겹 밀착’
  • 송상훈 rangsung@naver.com
  • 승인 2017.02.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
 

프랙티컬 프로페셔널(Practical Professional)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는 가릴 것은 다 가리는 자연스러운 누드 과학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을 출시한다.
 
클리오 ‘누디즘 워터크립 쿠션’은 70% 이상 함유된 고 함량 수분 에센스가 벌집 매쉬를 통해 터져 나와 즉각적으로 높은 수분을 공급해주는 최초의 ‘쿠션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었다.

섬유타래 2중 구조가 제형을 잡아주고 촉촉한 수분감이 베이스를 밀착 시켜주어, 촉촉하지만 무너지지 않는 강력한 수분 피팅을 선사한다.

육각형의 플랫 입자가 결점 위에 얇게 레이어링 되어 잡티의 톤을 낮춰 안 가린 듯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어 내 피부 같이 연출해 준다.

올해 가장 핫한 메이크업 트렌드로 손꼽히는 'MSBB(My Skin, But Better)'는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지만 원래보다 더 좋아 보이는 피부 연출이 포인트다. 클리오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은 자연스러운 커버로 MSBB에 제격이다.

얇고 촉촉한 한 겹 밀착으로 아무것도 안 한듯 촘촘하게 가려주는 ‘누디즘 워터그립 쿠션’은 전국의 클럽클리오 매장과 드럭스토어, 주요 면세점, 온라인 직영몰(http://www.clubclio.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