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기념 프로모션
슈에무라,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기념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핫핑크 슈:베어’ 스티커와 샘플 키트 증정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가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출시 1주년 기념 한정 프로모션을 오는 17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슈에무라 최초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 첫 번째 생일을 기념해 기획된 이벤트로,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쿠션 파운데이션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슈에무라의 시그니처 아이콘 ‘슈:베어’의 핫핑크 컬러 버전의 스티커와 함께 풍성한 샘플 키트를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특히 기존의 블랙 컬러가 아닌 비비드한 핫핑크 컬러로 돌아온 ‘슈:베어’는 슈에무라 쿠션 파운데이션 패키지에 유니크함이 더해주는 것은 물론 한정판으로 소장가치를 높여준다. 뿐만 아니라 한정판 스티커와 함께 제공되는 샘플 키트에는 슈에무라의 베스트셀러 제품 3종,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지워내는 안티/옥시+클렌징 오일(50ml),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하는 라끄 슈프림 핑크 스캔들 미니(2.3g)와 윤기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한 글로우 크리에이터(10ml)로 구성되었다.

한편, 출시 1주년을 맞은 슈에무라의 ‘블랑:크로마 UV 쿠션 파운데이션’은 기존 쿠션들의 단점인 다크닝과 끈적임을 없애고 파운데이션의 커버력과 지속력을 담아낸 슈에무라 최초의 쿠션 팩트다.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기술로 고안된 ‘브러쉬 퍼프’가 섬세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소량만 사용해도 완벽한 커버와 광채를 동시에 연출한다. 또한 쿠션 필터 시스템으로 일반 쿠션과 다르게 적당량이 묻어날 수 있도록 양을 조절해 편리함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3월 17일(금)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리필과 본품 케이스로 구성된 ‘쿠션 파운데이션 세트’ 구매 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단, 모든 사은품은 중복 증정이 불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가격은 쿠션 파운데이션 세트(리필+케이스) 4만 3천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