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가로수길플래스십 스토어 리뉴얼
파파레서피, 가로수길플래스십 스토어 리뉴얼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7.03.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해 콘셉트 이색 경험이벤트에 고객들 호응
 

행동하는 자연주의스킨케어 브랜드 ‘파파레서피’가 3월 18일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리뉴얼 오픈 기념행사를 열었다.

당일 매장에서는 고객들이 선장과 선원으로 분장한 전문 배우들과 사진 촬영 후 SNS에 올리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주고,게임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항해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한 매장과 브랜드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보다 명확하게전달하고,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선사하겠다는 것이관계자의 설명이다.

리뉴얼한 매장은 올해 파파레서피가 공표한 ‘Skin voyage to find a true recipe’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전 세계의 좋은 원료,피부를 위한 트루 레서피를 찾아 탐험하겠다는 신념을 공간 안에 담았다.

매장 외형은 원목을 이용해 배의 형상으로 만들었으며, 선내에 들어와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내부 인테리어 곳곳에 상자와 촛대 등의 소품들을 활용해 고객들에게 재미난 경험을 줄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단순히 제품을구매하는 공간이 아니라매장 안에서 이색적인 즐거움을 느끼고, 전달하려는 메시지에 공감할 수 있는 공간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파파레서피 전제품뿐만 아니라 ㈜코스토리가 운영하는 색조 브랜드 ‘INGA’, 유아용품 브랜드 ‘띠땅 아기생활연구소’의 제품들도 모두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