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젤리끄 퍼펙트 빌더젤 출시
반디, 젤리끄 퍼펙트 빌더젤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3.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하게 보수∙연장 가능한 기능 탑재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얇아지고 약해진 손톱의 편리한 보수와 연장을 도와주는 ‘젤리끄 퍼펙트 빌더젤(14ml)’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종잇장처럼 얇아진 손∙발톱을 단단하게 보수하고 연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얇아져서 약해진 자연 네일을 단단하게 덮어주어 안정적으로 손톱을 기를 수 있고, 간단한 풀코트부터 유리네일이나 라인테이프 등을 사용한 아트 후 한 번에 오버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손톱 연장 방법인 실크 익스텐션이나 아크릴 스캅춰와 달리 ‘젤리끄 퍼펙트 빌더젤’과 폼만 있으면 짧은 손톱을 원하는 길이로 연장할 수 있어 기존 자(jar) 타입의 스캅춰 젤을 다루기 어려워했던 사람도 손쉽게 시술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높은 부착력으로 얇은 손톱에 볼륨을 주는 베이스로도 사용이 가능하여 시술 시간을 단축시키고 오랜 유지력을 지녔다. 하드한 성질을 지녀 큐어링 후에는 유지력이 뛰어난 동시에 기존의 젤 네일처럼 쏙 오프가 가능하다.

간편한 사용법과 뛰어난 기능으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전국의 네일 살롱주는 물론 손상된 손∙발톱으로 고민하는 많은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충족시킬 반디의 신제품 ‘젤리끄 퍼펙트 빌더젤’은 4월부터 전국 네일 살롱과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http://shop.bandinai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