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3.2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산 산소수 버블이 딥클렌징 효과 부여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제주의 청정함을 담은 산소수 버블이 피부결과 모공을 매끈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딥 클렌징 효과의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 3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마스크팩 시장이 커짐에 따라 보습 기능 외에 붙이는 것만으로도 간편하게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신개념 버블 마스크 시트를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워시 오프 타입의 이 제품은 공기와 닿는 순간 형성되는 풍성한 미세 거품이 메이크업의 잔여물과 모공 속 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또한 버블이 톡톡 터지면서 시원한 쿨링감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하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투 버블 마스크 시트’는 모공과 각질, 피지 등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쓸 수 있도록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먼저 ‘오투 버블 흑장미 마스크 시트’는 서양 장미꽃 추출물과 특허 성분이 함유돼 모공 수렴에 도움을 주고 세안 후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 ‘오투 버블 연꽃 마스크 시트’는 연꽃 추출물과 자연 유래 AHA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마무리해주고, ‘오투 버블 블랙티 마스크 시트’는 홍차 추출물과 BHA 성분이 모공 속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파우치 개봉 전 내용물이 골고루 섞이도록 충분히 문질러 준 다음 피부결을 정돈한 뒤 코와 입 부분에 맞춰 마스크 시트를 고르게 밀착시켜 준다. 5~10분 후 버블이 풍성하게 올라오면 시트를 떼어내고 피부에 남은 잔여 버블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 묵은 각질까지 관리해 준다. 미온수로 깨끗이 헹궈내면 당김 없이 부드럽고 청량한 피부로 만들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