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판매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 판매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3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의 주요 명소와 특별 일러스트 담은 한정 컬렉션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국내 고객을 위해 서울을 테마로 한 특별한 디자인의 한정판 ‘키엘 러브스 서울(Kiehl’s Loves Seoul),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판매한다.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 한정판은 제품 패키지에 광화문, 남산타워 등 서울의 주요 명소들과 키엘의 헤리티지 요소가 어우러진 일러스트를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키엘 러브스 서울’은 홍콩, 도쿄 등 세계 주요 도시의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된 ‘키엘 러브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이번 한정 컬렉션은 전세계 키엘 매장 중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24시간 수분을 공급해 하루 종일 촉촉함을 선사하는 대한민국 No.1 수분 크림이다.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과 사막 식물 추출물을 함유해 보습효과가 뛰어나며 가벼운 질감으로 남녀노소 및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하다. 5년 동안 변함 없는 착한 가격과 전세계 뷰티 어워드 32관왕을 수상한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탁월한 보습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키엘의 대표 베스트셀러이며, 50ml에 3만 9천원대다.

‘키엘 러브스 서울, 울트라 훼이셜 크림‘은 전국 54개 백화점 매장과 키엘 4개 부티크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