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맘대로 맞춤별 마스크 케어
내맘대로 맞춤별 마스크 케어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피부에 맞는 다양한 타입의 마스크 팩
 

1일1팩, 1주 1팩이라는 말은 이미 모두가 한 번쯤은 들어봤을 말로 그만큼 마스크 팩의 인기는 식을 줄 모른다. 보습은 물론 피부 고민에 따른 마스크 팩부터 아로마 테라피까지 다양한 타입의 마스크 팩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일상에서 떼려야 뗄 수 없는 제품이 되어버린 마스크팩. 각자 맞춤 마스크 팩으로 똑똑하게 홈 케어하자.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석고팩!

쏘내추럴의 페이셜 디자인 핑크 머드 마스크는 늘어지고 처지는 피부를 끌어올려주고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1week, 1pack 스페셜 마스크이다. 사용하기 쉬운 상하분리 제품으로 장 섬유와 핑크 머드가 피부에 자극 없이 얼굴 모양에 맞춰 빈틈없이 밀착되며, 핑크 머드 성분이 피지, 노폐물, 먼지 등을 흡착하고 건조되면서 얼굴 윤곽을 타이트 하게 조여 주어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쏘내추럴의 페이셜 디자인 딥 블랙 클레이 마스크는 붙이는 머드 타입 제품으로 밀착력이 좋은 장섬유와 숯가루, 클레이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시트 마스크이다. 마스크가 건조되면서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 모공과 늘어진 피부 윤곽을 관리해주며, 피부 청정에 도움을 주는 참숯가루와 클레이 성분 등과 같은 각종 식물성 성분이 함유되어 노폐물과 피부 각질을 한번에 제거해주어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아이들도 자극 없이 아로마테라피

뷰디아니의 주니어 아로마 마스크는 아이들의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면서 은은한 아로마 향기로 마음의 안정을 되찾아 주는 주니어 전용 시트 마스크다. 아로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에 닿았을 때 자극을 최소화하고 안티폴루션에도움을 주는 해조를 함유하고 있어 아이피부에 이로운 보습감을 선사한다.

 

상쾌하게, 깨끗하게, 모공관리

랩시리즈의 어반 블루 퓨리파잉 클레이 마스크는 세안 후 피부 위 불순물을 흡착해 떼어내고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마스크팩이다. 피부 정화 능력을 지닌 진흙과 숯 성분이 피부의 불순물, 피지, 노폐물을 흡착해 모공 깊숙한 곳까지 말끔하게 딥 클렌징 해주며 지나친 유분을 제거하고 번들거림을 최소화하여 산뜻한 마무리와 함께 막힌 모공을 완화해 독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탱탱한 피부를 위한 숙면 마스크

쏘내추럴의 하이 워터 드로우 워터 붐 마스크는 자는 동안 피부 깊이 스며들어 물찬 피부로 만들어 주는 수분 슬리핑 팩이다. 피부에 물방울이 터지는 워터 드롭 제형으로 피부에 문지를수록 수분이 터져 나와 피부 깊이 수분감을 전달해주며 건조함 등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를 준다. 또한 정제수 대신 선인장 열매 추출물 68% 함유로 피부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 다음날 까지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피부 광채,탄력 up!

쏘내추럴의 래핑 호일 리퀴드 마스크는 리퀴드 타입의 마스크가 건조되면서 얼굴 라인을 탱탱하게 조여주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주는 반사판 얼굴 호일광 마스크이다. 랩핑 효과로 얼굴 라인을 꽉 잡아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 줄 뿐만 아니라 필-오프 타입으로 피부의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여 부드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진주 파우더 성분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케어해주고 마린 콜라겐과 안젤리카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