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내 생애 첫 탄력 케어’ 홍대팝업 이벤트
유세린 ‘내 생애 첫 탄력 케어’ 홍대팝업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9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세린 탄력 에센스 올리브영에센스 부문 1위 수상 기념
 

독일 더모 코스메틱 1위 브랜드 유세린은 3월 31일, 4월 1일 이틀간 서울 홍대 타임스퀘어에서 “내 생애 첫 탄력 케어” 행사를 개최한다.
서대문구 홍대 타임스퀘어(마포구 서교동 363-17)에서 진행하는 행사는 유세린 탄력 에센스 ‘볼륨리프팅 컨센트레이트 올리브영에센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는 작년 12월에 출시된 탄력 신제품으로, 출시되자마자 에센스 판매율 1위를 기록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뷰티 카운셀러들이 피부 상태를 측정해주는‘뷰티 팩트 체크’ 공간이 마련되어 수분, 탄력도를 측정해주고 피부 컨디션에 맞는 유세린 제품들을 카운셀링 해줄 예정이다. 또한, 볼륨리프팅 라인과 안티에이징 베스트 제품인 하이알루론 샘플과 립밤, 미스트 정품을 받을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유세린 마케팅 담당자는 “유세린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피부 탄력도 측정과 유세린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볼 수 있는 선물도 준비했고 참여하는 모든 분들을에게 올리브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세린은 에센스 판매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하여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주름개선에 효과적인베스트라인인 하이알루론과 볼륨 리프팅 전 라인 10% 할인, 자극없이 말끔한 세안을 돕는 클렌징 라인인 더모토 클린 라인 1+1 행사 등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