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 미세먼지 막고 내 피부 지키는 뷰티 Tip
봄철, 미세먼지 막고 내 피부 지키는 뷰티 Tip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3.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맞이, 뷰티 아이템으로 피부 보호 프로젝트 착수

1년 365일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에게 또 한번의 중요한 시기가 찾아왔다. 미세먼지와 자외선이 피부를 공격하기 시작하면서 스킨케어에 더욱 꼼꼼한 노력과 투자가 필요해졌기 때문이다.

 

도심 속 유해환경, 환절기 건조함으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주는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
동인비 자생원액 에센스는 일상 속 다양한 피부 스트레스와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어 스스로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데일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이다. 홍삼진액, 홍삼사포닌, 홍삼다당체 등 주요핵심 홍삼성분이 노화를 완화시켜주고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아침에 사용하면 낮 동안에 접하게 되는 스트레스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고, 밤에 사용하면 하루 동안 지친 피부에 깊은 영양과 윤기, 탄력을 더할 수 있다.

 

 

 

외출 전 필수!! 초 미세먼지 차단+피부 보습 UP
쏘내추럴 더스트 오프 쉴드 페이셜 미스트
쏘내추럴 더스트 오프 쉴드 페이셜 미스트는 생활 속 수많은 유해물질과 입자가 작은 초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완벽히 보호해주는 방어 미스트이다.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고 미세먼지의 부착을 방어해주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함과 당김 없이 에센스를 뿌린 듯 촉촉한 보습감을 전달해준다.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클렌저 
메리케이 아쿠아리저브 씨에스씨 클렌저는 건조한 피부에 사용해도 편안함을 느낄 만큼 부드럽지만 깨끗한 세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빠른 피부 보습, 피부의 수분 밸런스 회복, 오랜 시간 지속되는 수분,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