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고 풍성한 모발 위한 아름다움의 비밀
건강하고 풍성한 모발 위한 아름다움의 비밀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4.05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네휘테르, 창립 60주년 기념 캠페인 진행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창립 60주년을 맞아 브랜드의 철학과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팝업 스토어 오픈을 비롯해 대표 제품 ‘콤플렉스5’ 특별 세트 판매 등을 포함한 르네휘테르 60주년 기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네휘테르 60주년 캠페인은 대표제품인 콤플렉스5 한정 세트를 포함, 코엑스 파르나스 몰 광장에서 진행되는 특별 팝업 스토어 이루어진다. 특히, 4월 9일까지 팝업 스토어가 진행되는 파르나스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 르네휘테르 전 매장에서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하니 이 기간을 놓치지 말고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르네휘테르의 60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인 팝업 스토어는 코엑스 파르나스 몰 4월 9일까지 진행된다. 브랜드의 창립 히스토리와 두피&헤어 케어에 대한 전문성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지며 중심부의 두피 진단 서비스존에서는, 평소에 육안으로 보기 힘든 두피를 전문 진단기기를 활용하여 두피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단 후에 두피 세럼을 활용한 마사지와 맞춤 샘플 증정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60주년 캠페인에 맞추어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르네휘테르 콤플렉스5 두피 스케일링 60주년 단독 특별 세트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콤플렉스5 50ml 정품과 브랜드 시그니처 디럭스 샘플들로 구성되어 있다. 1957년 브랜드 창립과 함께 출시되었던 상징적인 제품 “두피 스케일링 세럼 콤플렉스 5”를 포함한 대표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세트는, 한국에 르네휘테르를 알린 두피 강화 샴푸 ‘포티샤’는 물론,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큰 인기를 끈 모발의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까리떼 마스크와 에센스까지 들어 있어 두피 헤어관리 3-STEP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비옥한 땅에서 식물이 잘 자라듯, 아름다운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는 브랜드 창립자인 르네휘테르의 이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헤드 스파의 개념을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인 만큼 이번 60주년 기념 캠페인이 올바른 두피와 모발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전환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