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스코리아, 진에어와 함께 게리쏭 여행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클레어스코리아, 진에어와 함께 게리쏭 여행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오, 홍콩 특가 항공권 구매 시 추첨 통해 300명에게 증정
 

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CLAIRE’S KOREA)는 항공사 진에어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게리쏭 마스크팩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4월 10일부터 28일까지 판매되는 마카오, 홍콩행 특가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여행 스킨케어의 필수품인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팩’을 증정하는 행사다.


클레어스코리아의 마유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GUERISSON)’의 ‘올 스테이지 원 팩’은 스킨케어의 5단계인 스킨, 에센스, 마스크팩, 로션, 크림을 한 장에 담아낸 마스크팩이다. 여행 짐을 가볍게 줄이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여행용 뷰티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특히 뛰어난 보습력과 영양감의 ‘마유(馬油)’ 성분이 함유돼 여행지에서도 촉촉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피부 밀착력이 높은 셀룰로오스 화이버 시트를 사용해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응모방법은 진에어 모바일웹 혹은 앱을 통해 마카오, 홍콩 항공권을 구매한 뒤 경품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제품 수령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러기지벨트와 진에어 굿즈 세트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5일, 진에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레어스코리아 담당자는 “연이은 황금연휴로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예상되는 가운데 여행용 뷰티 필수 아이템인 ‘올 스테이지 원 팩’의 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 장으로 모든 단계의 스킨케어가 가능한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과 함께 알차고 즐거운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