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웨딩데이를 위한 셀프뷰티 아이템 눈길
완벽한 웨딩데이를 위한 셀프뷰티 아이템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결혼 문화와 함께 ‘셀프뷰티 아이템’ 인기
 

최근 본인의 취향대로 실속 있게 결혼식을 준비하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로 주목 받으면서, 예비 신부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전문가처럼 관리할 수 있는 ‘셀프뷰티’ 아이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별도의 시간을 내어 에스테틱을 방문할 필요 없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 같은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들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

특히, 최신 기술력으로 완성된 셀프뷰티 제품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신경 쓸 부분이 한 두 가지가 아닌 예비 신부들의 결혼준비 도우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결혼식 당일은 물론 허니문에서 누구보다 빛나길 바라는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셀프뷰티 제품들을 알아보자.

 

▶ 환하게 빛나는 예비신부의 완벽한 피부를 위한 실큰 ‘페이스에프엑스’

웨딩데이를 기다리지만 야근, 과도한 업무 등으로 인해 에스테틱숍을 방문하지 못해 집에서 셀프뷰티 아이템으로 관리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결혼식 준비로 바쁜 예비 신부의 컨디션은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되기 마련이다. 평상시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셀프뷰티 디바이스로 최상의 피부컨디션을 위한 관리가 필요하다. 

글로벌 넘버원 가정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실큰의 ‘페이스에프엑스’는 피부 치료효과가 입증된 LED 레드라이트와 프락셔널 열 에너지가 피부 문제를 해결 해 주는 안티에이징 케어 의료기기 제품이다. LED 레드라이트가 피부 진피층의 콜라겐을 재생하여 피부 자체의 내성을 키우고 세포 재생을 통해 팽팽하게 리프팅 해주어 피부의 탄력을 되찾아준다. 프락셔널 열 에너지는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피부 자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도록 도와 피부 전반적인 컨디션 개선에 도움을 준다. 41도 이상 올라가지 않는 온도 제한 기능과 피부에 닿았을 때만 조사되는 스킨센서로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 허니문에서 매끈하고 매력적인 피부를 뽐내려면, 실큰 글라이드 30K, 150K’

허니문에서 어깨나 겨드랑이 선이 훤히 드러나는 웨딩드레스를 입어야 하는 것은 물론 노출이 많은 비키니, 원피스 등을 입으려면 거뭇거뭇한 털을 제거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실큰 코리아의 글라이드는 집에서 간편하게 효과를 볼 수 있는 가정용 제모기다. 30K, 150K 두가지로 그린컬러의 30K는 3만회 사용가능하며 핫핑크 컬러의 150K는 15만회 사용 가능하다. 제모기 사용 횟수에 따라 원하는 제품으로 취사 선택 가능하다. 피부에 밀착시킨 후 버튼을 누르면 레이저 빛이 조사되는 방식으로 피부에서 미끄러지듯 움직이고 출력창이 넓어 빠르게 제모를 끝낼 수 있다. 특히 2주에 한번씩 2개월 사용으로 반영구 제모효과를 볼 수 있어 수염자국이 남아 신경 쓰였던 예비 신랑들에게도 제격이다.

한편, 실큰은 4월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스무스한 그녀, 김나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델 김나래와 함께하는 봄맞이 이벤트로 실큰 회원들에게 글라이드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스타일러 by 주부생활 베스트 브랜드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1위 선정 기념으로 페이스에프엑스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 부작용 걱정 No! ‘유리카 카라펜’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결혼 전 깊고 아름다운 눈매를 위해 속눈썹 연장을 하는 여성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최근 속눈썹 접착제의 절반 이상에서 기준치를 최대 2천배 넘게 초과하는 유해물질이 검출돼 논란이 되고 있다. 트러블과 부작용 위험도 줄이고 집에서 쉽게 속눈썹을 연장 할 수 있는 셀프뷰티 아이템을 추천한다.

유리카 카라펜은 바를수록 속눈썹을 더욱 길고 풍성하게 만들어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한 신개념 마스카라 키트로 A제와 B제로 구성됐다. A제를 속눈썹 뿌리부터 지그재그로 바짝 올려 발라주고, 화이버 타입의 B제를 속눈썹 끝부분에서 끌어올리듯 발라준 뒤 다시 한번 A제로 코팅하듯 마무리해주면 본인의 속눈썹보다 훨씬 길어지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워셔블 타입으로 별도의 리무버를 사용할 필요가 없고 미온수만으로도 눈가에 자극 없이 클렌징이 가능해 속눈썹이 빠지는 등 자극을 최소화 했다. 또한 해바라기씨오일, 호호바씨오일과 같은 자연 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속눈썹 모근을 보호하고 탄력을 부여해 건강한 속눈썹 케어까지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자신 있게 미소 지으려면 지에이메디언스 ‘프로 브라이튼’으로 환하게

웨딩 사진촬영을 위해 웃는 연습을 하던 중 자신의 누런 치아를 보고 고민에 빠진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결혼식 날 환하고 자신 있는 미소를 위해 치아 미백에도 신경을 써보자. 

지에이메디언스의 광섬유를 이용한 LED 치아미백 의료기기 ‘프로 브라이튼(PRO-Brighten)’는 광섬유를 이용한 광 전송용 케이블을 통해 광원 부에서 마우스피스를 거쳐 치아까지 고효율의 LED 빛을 도달시킴으로써 치아미백의 효율성을 높인 제품이다. 1회 8분씩 하루 2~3번 사용으로 미백효과를 볼 수 있고 치과에 갈 필요 없이 집에서 본인의 시간에 맞게 미백 치료가 가능해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예비신랑 예비신부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