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사철, 피부관리 위한 푸드메틱 클렌징 인기
황사철, 피부관리 위한 푸드메틱 클렌징 인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17.04.1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철 클렌징 판매 증가, 예민해진 피부 순하고 깨끗하게 관리

화창한 봄 날씨에 산뜻했던 기분도 잠시 올해 첫 황사가 시작됐다. 기상청은 몽골 동부와 중국 북동부에서 발원한 황사가 남하하면서 우리나라로 유입돼 미세먼지농도가 다소 짙어질 것으로 전망했다. 미세먼지뿐 아니라 본격적인 황사철이 다가옴에 따라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져 클렌징 등의 화장품 판매도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며 깨끗하게 씻어주는 식재료 성분을 담은 푸드메틱(푸드+코스메틱) 클렌징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

 

 

- 스페인산 CAAE 인증 올리브 오일 48.39% 함유한 DHC ‘딥 클렌징 오일’
DHC ‘딥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오일의 종주국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역에서 자연 재배한 올리브 오일로 엄선해 만들어 피부에 밀착된 메이크업과 피지, 노폐물, 묵은 각질까지 말끔한 클렌징은 물론 올리브 오일이 주는 촉촉함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

물을 타지 않는 100% 스페인산 엑스트라 올리브 버진 오일로 스페인 CAAE 인증을 받아 안전한 성분으로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며 올리브 오일에 함유된 필수 지방산과 비타민 E가 피부 외벽에 자연보호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잃지 않는 촉촉한 클렌징으로 마무리해 준다.

 

 

- 제주산 청정 씨솔트와 블랙 씨플랜트가 담긴 구달 ‘블랙솔트 딥 클렌징 폼’
구달 ‘블랙솔트 딥 클렌징 폼’은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산 청정 씨솔트와 영양소가 가득한 블랙 씨플랜트가 만나 미세먼지는 제거하고 수분을 채워주는 딥 클렌징에 적합한 성분을 담았다.  쫀쫀한 딱풀 제형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를 흡착하여 피부 밖으로 밀어내며 미세 소금입자 스크럽이 함유돼 모공 속 묵은 각질도 함께 제거해준다.

 

 

- 5가지 슈퍼 곡물을 담은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라인’은 퀴노아와 율무, 렌틸콩, 귀리, 치아씨드가 결합된 천연 유래 곡물 콤플렉스를 주성분으로 담았다. ‘리얼 슈퍼 그레인 폼 클렌저’는 생크림처럼 쫀쫀하고 풍성한 미세 거품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 메이크업 잔여물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 내준다. 식물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돼 세안 후에도 오랜 시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리얼 슈퍼 그레인 클렌징 워터’는 피부에 자극 없는 순한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는 클렌징 워터로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