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디, 인텐스 스트롱 페디케어 기획세트 출시
반디, 인텐스 스트롱 페디케어 기획세트 출시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7.04.14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 위한 더 빠르고 강력한 케어 프로그램
 

위미인터내셔날㈜(대표 배선미)의 친환경 프로페셔널 네일 브랜드 ‘반디(BANDI)’가 여름을 앞두고 빠르고 강력하게 발 각질 고민을 해결해줄 ‘인텐스 스트롱 페디케어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반디의 ‘인텐스 스트롱 페디케어’ 라인은 단계별 집중 솔루션을 제공하는 풋 케어 제품으로 구성돼 겹겹이 쌓인 두꺼운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건조하고 거친 발을 실크처럼 매끄럽게 가꿔주는 페디 케어 시스템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인텐스 스트롱 페디케어 기획세트’는 각질 연화제, 스크럽, 풋 크림, 풋 파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바이탈 부스터-스트롱’은 뿌려서 사용하는 각질 연화제로 오래되고 두꺼운 노화 각질을 부드럽게 연화하여 제거해준다. 병풀잎 추출물과 콩 발효 효소 등의 성분이 자극 없이 빠르고 확실하게 각질을 탈락시키며, 필요한 부위에 분사한 후 풋 파일로 밀어준 후 물로 씻어내면 된다. 이와 함께 구성된 ‘메탈 페디 파일’은 강력하면서 안전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앞면과 뒷면의 기능이 다른 2Way 듀얼 페디 파일로 인텐스 페디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빠르고 효과적인 각질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인텐스 스크럽’은 건조한 발을 위한 밤 타입의 풋 스크럽으로 호두껍질가루, 살구씨 파우더, 시어버터 등의 천연 성분이 하얗게 일어난 건조하고 거친 각질을 마일드하고 영양감 있게 관리해준다. 마지막으로 각질 제거가 끝난 발에는 세라마이드, 아르간 오일, 시어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해 발을 오래도록 촉촉하고 부드럽게 관리하는 고보습 풋 크림인 ‘반디 크렘 드 피에’를 발라 마무리해줄 것을 추천한다.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하여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로 가꿔줄 빠르고 강력한 효과의 반디 ‘인텐스 스트롱 페디케어’ 라인을 알찬 구성으로 만날 수 있는 신제품 기획세트는 4월 중순, 전국 네일 살롱과 반디 공식 온라인몰 반디샵(http://shop.bandinail.com)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